유재석 경주 여행, 멤버들 일탈에 “너무 힘들다” 하소연(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의 문화유산답사기'가 펼쳐진다.
7월 23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유재석이 계획한 '2023 런닝투어 프로젝트' 수학여행의 메카 경주로 여행을 떠난다.
여행을 기획한 유재석은 직접 준비한 모자를 착용하며 "유홍준 선생님의 느낌을 내고자.."라며 의지를 다졌는데 추억의 수학여행지인 경주에 온 만큼 '유재석 박사'의 지도하에 불국사부터 동궁과 월지, 대릉원 등 유명 문화재를 둘러봐 시청자들의 향수를 자극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유재석의 문화유산답사기'가 펼쳐진다.
7월 23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유재석이 계획한 ‘2023 런닝투어 프로젝트’ 수학여행의 메카 경주로 여행을 떠난다.
최근 진행된 녹화는 멤버들이 설계한 대로 여행을 떠나는 장기여행 프로젝트 ‘2023 런닝투어 프로젝트’ 두 번째 편으로 꾸며졌다. 앞서 ‘송지효의 디톡스 투어’로 시작해 화제를 모았는데, 이번에는 ‘유재석의 문화유산답사기’가 방송된다. 유재석은 “조식은 8시다”, “시간 철저하게 계산할 것”이라며 하드코어한 스케줄을 예고했고 이에 멤버들은 “불국사 오픈런은 처음이네”, “역대급으로 일찍 일어났다” 등 격한 반응을 보였다.
여행을 기획한 유재석은 직접 준비한 모자를 착용하며 “유홍준 선생님의 느낌을 내고자..”라며 의지를 다졌는데 추억의 수학여행지인 경주에 온 만큼 ‘유재석 박사’의 지도하에 불국사부터 동궁과 월지, 대릉원 등 유명 문화재를 둘러봐 시청자들의 향수를 자극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유재석은 미니 마이크까지 장착하며 한시도 쉬지 않는 폭풍 강의를 선보였고, “단체 여행은 티를 내야 해!”라며 직접 주문 제작한 티셔츠까지 공개해 ‘열정 유 박사’ 면모를 뽐냈지만, 1보 1사진 촬영부터 어디로 튈지 모르는 멤버들의 일탈에 유재석은 “너무 힘들다”라며 하소연했다.
한편 이날은 경주 여행에 맞춰 수학여행 상징 기념품부터 값비싼 기념품을 뽑을 수 있는 행운권 추첨 시간이 준비되어 있어 멤버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재미와 지식, 둘 다 잡은 ‘유재석의 문화유산답사기’는 23일 일요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순♥’ 이효리 “잠시 떨어져 있어라” 사랑 해답에 숙연(유랑단)
- 제이제이 “♥줄리엔강 놀던 남자? 화려한 여성 편력 알고 결혼” 쿨한 인정(TMI지은)
- 고현정 맞아? 파격 숏컷+푸석한 얼굴, ‘마스크걸’ 8월 18일 공개
- 치과의사 이수진 “6년간 빚더미에 야반도주 생각, 물방울 레이저로 하루 1억 벌어”
- 3년 전 이혼 조윤희,3년만 SNS 재개 후 밝은 근황…화장기 없어도 청순美 가득
- 이동휘, ♥정호연과 한자리‥여친 실수에도 꿀 떨어지는 눈빛[청룡시리즈어워즈]
- 이효춘, 과거 청순미녀 바가지 샤워 사진에 뭇남심 흔들(퍼펙트라이프)
- 서동주, 석양 등진 아찔 비키니 자태…넘사벽 글래머 몸매
- 대상 송혜교, 1억5천만원대 다이아 휘두르고 여왕美 자랑
- 진서연 “바람핀 남편 용서? 살인만 아니면 가능할 듯”(행복배틀)[EN:인터뷰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