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반기행’ 황수경, 프리랜서 고충 토로 “원형탈모·이명 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 MC로 눈도장 찍었던 황수경이 프리 선언 아나운서가 된 이유를 공개한다.
21일 방송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황수경과 함께 '서대문구 밥상'을 찾았다.
하이힐을 신고 빛의 속도로 계단을 뛰어갔던 황수경의 20대 시절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수식어가 필요 없는 아나운서 황수경과 함께한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서대문구 편은 7월 21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민 MC로 눈도장 찍었던 황수경이 프리 선언 아나운서가 된 이유를 공개한다.
21일 방송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황수경과 함께 ‘서대문구 밥상’을 찾았다.
17년간 장수 음악회를 진행하면서 ‘드레수경’이라는 별칭을 얻은 그녀는 “그간 입은 드레스만 800벌이다”라며 “슬림한 드레스 덕에 17년간 몸무게 변화가 없었다”고 전했다.
황수경은 K-본부 9시 뉴스 앵커 자리까지 섭렵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특히 오랜 기간 앵커를 하기 위해 다른 아나운서들과의 경쟁에서 고군분투하던 시절의 이야기들부터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모두 공개한다.
한편 직장인 22년 차로 아나운서실 부장까지 승승장구한 그녀가 굵직한 프로그램을 다 내려놓고 프리랜서로 정글의 세계에 입성한 진짜 이유가 무엇인지 전한다.
원형탈모와 이명을 부른 프리랜서의 고충까지 허심탄회하게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황수경의 모교, 이대를 방문하여 존재감이 강렬했던 그녀의 대학 시절 이야기를 전해 기대감을 더했다.
하이힐을 신고 빛의 속도로 계단을 뛰어갔던 황수경의 20대 시절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오픈 1년 반 만에 입소문을 제대로 타고 이대 맛집으로 등극한 연잎 전문점을 찾았다.
주말에는 500그릇까지 나간다는 그야말로 초대박 맛집의 푸짐한 한 상으로 식객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명문 대학 교수님들이 홀딱 반했다는 4종 연잎 정식에 된장찌개 포함 반찬만 13종인 상상 초월의 맛이 공개될 예정이다.
수식어가 필요 없는 아나운서 황수경과 함께한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서대문구 편은 7월 21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재중, K-POP 이끌 스타 직접 찾는다 - MK스포츠
- 청림, 대장암 투병 끝에 사망…향년 37세 - MK스포츠
- 심으뜸, 살짝 포즈만 잡았을 뿐인데…터질 듯한 등근육 [똑똑SNS] - MK스포츠
- 비키니 입은 ‘얼짱’ 홍영기, 발리 핫걸로 변신 [똑똑SNS] - MK스포츠
- “오타니 있어요?” 문의는 폭주하는데...에인절스는 마지막까지 기다린다 - MK스포츠
- 허벅지 부상 털어낸 SSG 최정, 21일 LG전서 3번 지명타자로 선발출전 [MK현장] - MK스포츠
- “단순 통풍 증상” 완투승 역투 삼성 외인, 다행히 큰 부상은 피했다 [MK이슈] - MK스포츠
- ‘亞 No.1 가드’ 아라지+‘EASL MVP’ 스펠맨, 레바논 예비 16인 엔트리 포함 - MK스포츠
- 현대캐피탈 합류한 대만 출신 MB 차이 페이창 “팀에 도움이 되겠다” - MK스포츠
- 이강인 품은 PSG, 전북과 3일 부산서 맞대결…오픈 트레이닝 및 본 경기 24-25일 예매 시작 - MK스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