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스& - 새책] 스코틀랜드 위스키 증류소 직접 탐방기
한순천 기자 2023. 7. 21. 17: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스키를 사랑하는 저자가 직접 위스키의 본고장 스코틀랜드에 가서 경험한 이야기들을 생생하게 담았다.
스카치위스키 증류소들을 탐험하며 겪은 에피소드들과 증류소마다 다른 위스키들에 대한 설명, 느낌들을 그려 냈다.
이번 책에서는 증류소 5개 지역 중 스페이사이드와 아일라 두 개의 지역에 대해 다룬다.
가장 대표적인 지역 스페이사이드와 강렬한 피트향으로 특색이 강한 아일라 지역을 소개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카치가 있어 즐거운 세상
조승원 지음, 싱긋 펴냄
조승원 지음, 싱긋 펴냄
[서울경제]
위스키를 사랑하는 저자가 직접 위스키의 본고장 스코틀랜드에 가서 경험한 이야기들을 생생하게 담았다. 스카치위스키 증류소들을 탐험하며 겪은 에피소드들과 증류소마다 다른 위스키들에 대한 설명, 느낌들을 그려 냈다. 이번 책에서는 증류소 5개 지역 중 스페이사이드와 아일라 두 개의 지역에 대해 다룬다. 가장 대표적인 지역 스페이사이드와 강렬한 피트향으로 특색이 강한 아일라 지역을 소개한다. 3만9000원.
한순천 기자 soon1000@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서울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신림역 인근서 칼부림…피해자 4명 병원으로
- 에코프로 상승률 넘보는 '이 종목'…AI 열풍에 '최대 수혜'
- '302g 초미숙아 생명' 살린 기적의 손…'인큐베이터 혁신 도왔죠'
- 3년새 영업익 2배 '쑥'…'바퀴달린 모든 것' 빌려주는 이 회사 [biz-focus]
- 담임 폭행 양천구 초등생 부모 '선생님에 용서 빌고 싶다'…논란 확산에 언론사에 전해와
- 소방서 앞 불법주차된 고급승용차…'소방관이 신고 막고 짐 실어줘' 차주 누구이기에?
- 이준석, '서초구 초등교사 사망'사건 두고 '추태 부리지 말자'…정쟁화 경고
- '담배 피웠냐?'…10대 딸 폭행하고 폭언한 아빠, 석방됐다
- '상추 리필 요청' 사장님은 눈물…손님은 '눈치'…삼겹살집 무슨 일?
- '시체냄새 난다' 신고에 가보니…20대 여성 살던 집 '쓰레기 소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