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플래닛, 2023 컴펙스 코리아 공식 메타버스 플랫폼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림플래닛(대표 권재현)은 2023 컴펙스 코리아(CoMPEX KOREA 2023 공식 메타버스 플랫폼으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7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컴펙스 코리아는 소부장 강소기업, R&D 기업 및 중소기업을 포함해 100개사 250부스 규모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올림플래닛(대표 권재현)은 2023 컴펙스 코리아(CoMPEX KOREA 2023 공식 메타버스 플랫폼으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7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컴펙스 코리아는 소부장 강소기업, R&D 기업 및 중소기업을 포함해 100개사 250부스 규모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에는 참가 기업이 3D쇼룸에서도 기업 소개 및 제품 설명, 전시를 진행할 수 있도록 엘리펙스를 도입해서 눈길을 끌고 있다. 참가 기업은 엘리펙스를 통해 직접 쉽고 간편하게 독립된 기업 3D쇼룸을 구축할 수 있다.
또, 영상, PDF, 3D뷰어 등 다양한 모듈 기능으로 기업 및 제품 홍보를 효과적으로 진행할 수 있다. 무엇보다, 오프라인 전시와 온라인 전시를 동시에 할 수 있어 홍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올림플래닛의 엘리펙스를 통해 각 기업은 직접 3D 쇼룸을 구축할 수 있다. 올림플래닛은 컴펙스 코리아 참가 기업용 3D 가상공간을 유형별로 구분해 템플릿을 제공하고 각 기업은 직접 원하는 콘셉트의 템플릿을 선택해 3D 쇼룸을 구축할 수 있다.
올림플래닛 양용석 상무는 "올림플래닛은 기업의 서비스나 제품을 엘리펙스를 통해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만들고 있다. 특히 지난 6월에 코엑스에서 진행한 스마트테크 코리아 전시에서 참여 기업 중 100여 기업이 엘리펙스로 기업 3D쇼룸을 구축하며 큰 호응을 얻었는데 이번 2023 컴펙스 코리아에서도 엘리펙스를 통해 참여 기업에 엘리펙스를 통해 3D쇼룸을 구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 각 기업의 서비스와 제품 경험을 3D 공간에서 선보이고 오프라인과 연계에 더욱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좋은 홍보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 전했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올림플래닛, '펫포레스트' 전용 메타버스 반려동물 장례식장 서비스 출시
- 올림플래닛, AI-메타버스 기술 결합한 'AI엘리펙스' 공개
- 올림플래닛, '삼성 강남'에 비스포크 홈메타 체험존 확장 운영
- 올림플래닛, 제12회 스마트테크 코리아 공식 메타버스 플랫폼에 선정
- K-배터리, 트럼프 'IRA 세액공제 폐지'에 촉각
- 트럼프 2기 대비 나선 현대차그룹, 무뇨스·성김 美 전문가 전면에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원 소각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SK 계열사 또 줄었다...리밸런싱 탄력
- 화웨이, e키트 한글화 버전 출시...국내 시장 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