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낙인 창녕군수 “행정역량 집중해 군민이 체감하는 성과내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상남도 창녕군은 21일 성낙인 창녕군수 주재로 2023년 상반기 주요 업무 추진상황 평가보고회를 개최했다.
창녕군은 이번 보고회를 통해 상반기 주요 업무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성과를 공유했다.
창녕군은 지난 4월 제55대 성 군수 취임과 함께 14개 읍·면 현장 방문으로 군민과 소통행정을 강화했으며, 주요 현안 사업을 차질없이 추진하는 데 총력을 기울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상욱 기자] 경상남도 창녕군은 21일 성낙인 창녕군수 주재로 2023년 상반기 주요 업무 추진상황 평가보고회를 개최했다.
창녕군은 이번 보고회를 통해 상반기 주요 업무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성과를 공유했다. 각종 평가에 대비한 추진상황도 함께 점검했다.
창녕군은 지난 4월 제55대 성 군수 취임과 함께 14개 읍·면 현장 방문으로 군민과 소통행정을 강화했으며, 주요 현안 사업을 차질없이 추진하는 데 총력을 기울였다.
그 결과 창녕군은 국정·도정을 종합평가 하는 2023년 시·군 주요 업무 합동평가에서 3년 연속으로 우수기관에 선정됐다. 또한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6년 연속 최우수와 교통행정평가 최우수 기관에 선정되는 등 최고의 행정역량을 발휘했다.
창녕군은 맞춤형 인구증가시책을 추진하고, 권역별 파크골프장을 조성한다. 특히 창녕군은 영남일반산업단지를 조성하고, 창녕읍·남지읍 도시가스 공급망도 확충하는 등 각종 사업 추진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성낙인 군수는 “취임 후 100일이 지났고, 이젠 준비해 왔던 주요 사업들을 하나하나 본격적으로 추진해야 할 시점”이라며 “추진과정에서 어려움이 있다면 함께 고민하고 소통해 군민들이 체감하는 성과를 낼 수 있도록 행정역량을 집중해달라”고 당부했다.
/창녕=이상욱 기자(lsw3032@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TV] 영상으로 보는 '지스타 2024'…20주년 맞아 역대급 규모로 개최
- [오늘의 운세] 11월 16일, 자신의 실수를 인정해라
- 화성 서해안고속도로서 차량 5대 부딪혀…1명 사망·2명 경상
- "넉아웃돼"…살인범 '양광준의 두 얼굴'에 경악한 육사 후배
-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
- "월요일 전재산 삼성전자에 넣는다"…겹경사에 개미들 '환호'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주주가치 제고"
- [내일날씨] 흐리고 비 오는 토요일…기온은 '포근'
- 민주 "이재명 1심, 명백한 정치판결"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