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이너웨어 브랜드 바디블루, SS 시즌 신제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비즈의 여성 이너웨어 브랜드 '바디블루'가 23년 SS 시즌을 맞이해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바디블루는 건강하고 트러블 없는 소재로 편안한 속옷을 제작하여 판매하고 있는 여성 이너웨어 브랜드이며, 현재 코스트코에서 판매 1위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신제품들은 주로 여름 시즌을 겨낭한 편안하고 시원한 '메쉬 소재'를 이용하여 답답함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이너웨어, 속옷, 리빙웨어 등으로 출시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키즈맘 기자 ]
㈜도비즈의 여성 이너웨어 브랜드 ‘바디블루’가 23년 SS 시즌을 맞이해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바디블루는 건강하고 트러블 없는 소재로 편안한 속옷을 제작하여 판매하고 있는 여성 이너웨어 브랜드이며, 현재 코스트코에서 판매 1위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신제품들은 주로 여름 시즌을 겨낭한 편안하고 시원한 ‘메쉬 소재’를 이용하여 답답함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이너웨어, 속옷, 리빙웨어 등으로 출시되었다.
통기성이 우수하고 압박감이 없는 경량 메쉬 프리컷 브라렛 세트와 소프트한 터치감의 스타일리시한 60수 모달 퓨징 브라렛 세트가 주력 제품이다.
또한 6월 30일 출시된 ‘숨트웨어’는 특허 받은 기술인 탈부착 가능한 숨트커버를 이용하여 속옷을 따로 입지 않아도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는 노브라웨어이다. 타사 제품들과 달리 개인의 가슴의 위치에 따라 커버 위치를 조절할 수 있으며 움직임에도 유연하다는 특징이 있다. 숨트웨어는 티셔츠와 원피스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될 예정이다.
집에서 간단하게 입기 좋은 시원한 소재의 시어서커 파자마 팬츠와 땀이 차지 않고 가벼운 착용감의 경량 메쉬 프리컷 노라인 속바지, 쿨링 인견 브라탑 또한 준비되어 있다.
최근 본격적인 폭염과 장마의 시작으로 시원한 이너웨어를 찾는 고객들이 급증하고 있다. 이에 바디블루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편안한 속옷을 제작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바디블루에서는 신제품 7% 할인과 더불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바디블루 자사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
ⓒ KIZM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