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놀이 에피소드 있어"…'전참시', 22일 방송 결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이 집중호우 피해로 슬픔에 빠진 시청자 정서를 고려해 물놀이 에피소드가 담긴 방송을 결방한다.
21일 MBC는 "22일 방송 예정이었던 '전참시'가 결방된다"며 "해당 회차 내용 중 물놀이 에피소드가 있어 방송 연기를 결정했다. 시청자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알렸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6시 기준 이번 수해로 사망자 46명, 실종자 4명, 부상자 35명이 발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이 집중호우 피해로 슬픔에 빠진 시청자 정서를 고려해 물놀이 에피소드가 담긴 방송을 결방한다.
21일 MBC는 "22일 방송 예정이었던 '전참시'가 결방된다"며 "해당 회차 내용 중 물놀이 에피소드가 있어 방송 연기를 결정했다. 시청자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알렸다.
최근 전국적으로 쏟아진 폭우로 인해 인명 피해, 재산 피해가 크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6시 기준 이번 수해로 사망자 46명, 실종자 4명, 부상자 35명이 발생했다. 또 이재민 2200명이 아직 집으로 돌아가지 못하고 임시주거시설 등에 머무르고 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그알' 팀에 도착한 편지…"내가 죽이지 않았다" 14년만에 자백 번복한 살인범
- '비공식작전' 김성훈 감독 "하정우X주지훈, 처음부터 끝까지 만족해"
- 하나경 "불륜 NO, 유부남의 거짓말에 속아...BJ로 방송 복귀할 것"
- 가수 청림, 영면에 들다.."'바이크 전문가'로 제2의 인생 살았는데"
- 정국 "솔로 활동으로 각자 성장 중…BTS 완전체 모이면 시너지 남다를 것"
- 유빈, '9세 연하 남친' 권순우와 커플샷 최초 공개…"럽스타그램" 시작
- "디스코팡팡, 왜 소녀들의 지옥이 되었나"…'궁금한이야기Y', 성매매 사건 추적
- 양조위, 뉴진스 MV '노개런티' 출연…민희진이 직접 섭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