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구, '뉴스룸' 출연…오늘(21일) 녹화

김선우 기자 2023. 7. 21. 16: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 오전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넷플릭스 'D.P.2'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준희 감독과 정해인, 구교환, 김성균, 손석구, 지진희, 김지현이 참석했다. 김현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hyunwoo3@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배우 손석구가 '뉴스룸'에 출연한다.

21일 손석구 소속사 샛별당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손석구는 21일 진행된 JTBC '뉴스룸' 녹화에 참여했다.

앞서 이준호, 정해인 등에 이어 손석구 역시 '뉴스룸'에 입성하며 '대세 배우'의 행보를 이어가게 됐다.

넷플릭스 'D.P' 시즌2 출연을 앞둔 손석구는 극 중 103사단 헌병대 대위 임지석 역을 맡았다. 'D.P' 시즌2는 군무 이탈 체포조(D.P.) 준호와 호열이 여전히 변한 게 없는 현실과 부조리에 끊임없이 부딪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다.

매체 연기 뿐 아니라 공연도 한창이다. 연극 '나무 위의 군대'에서 신병 역을 맡아 관객들과 소통하고 있다.

손석구가 출연하는 '뉴스룸'의 방송 일정은 미정이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