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 농구단,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사랑의 바스켓 모금액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산 현대모비스 프로농구단이 사랑의 바스켓 모금액을 전달했다.
현대모비스는 지난 19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울산지역본부를 방문해 2022-2023시즌 사랑의 바스켓 '현대모비스 LOVE' 모금액 전달식을 가졌다.
사랑의 바스켓 '현대모비스 LOVE'는 지역사회와 밀착하고 홈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울산지역본부와 함께 지난 2015년부터 이어오고 있는 현대모비스의 대표 사회공헌활동이다.
총 28,770,000원이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울산지역본부에 전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웅희기자] 울산 현대모비스 프로농구단이 사랑의 바스켓 모금액을 전달했다.
현대모비스는 지난 19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울산지역본부를 방문해 2022-2023시즌 사랑의 바스켓 ‘현대모비스 LOVE’ 모금액 전달식을 가졌다. 현대모비스는 연고지역 후원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기획하고 있다.
사랑의 바스켓 ‘현대모비스 LOVE’는 지역사회와 밀착하고 홈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울산지역본부와 함께 지난 2015년부터 이어오고 있는 현대모비스의 대표 사회공헌활동이다. 모금액은 특정 선수들의 한 시즌 개인기록과 홈경기 승리, 관람객의 자발적인 이벤트 참여를 통해 적립되어 취약계층 의료비 지원 사업으로 사용된다.
2022~2023시즌 선수들과 구단이 16,080,000원을 모금했고, 동천체육관 2층 복도에서 진행된 사랑의 바스켓 이벤트엔 경기장을 찾아주신 팬 12,606명이 참여, 12,690,000원이 모금되었다. 총 28,770,000원이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울산지역본부에 전달됐다.
현대모비스 관계자는 “지역사회를 위해 선수단과 울산시민이 자발적으로 참여하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기획하며, 앞으로도 연고지 내 취약 계층 의료비 지원 사업을 위해 사회공헌 및 후원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IVA 이수민 “‘음악의 신’에서 탁재훈이 섭섭하게 했다.. 서너 번 울어”
- ‘고대 출신’ 파일럿, 세계 미남대회서 최초 본상 쾌거.. 박수갈채 받은 ‘이 말’은?
- 간병인과 결혼하겠다는 시아버지, 유산상속을 둔 두 여자의 기싸움(부부스캔들)
- 中 수영간판 쑨양, 미모의 ‘리듬체조 여신’ 장더우더우와 결혼
- 고현정, 숏컷+죄수복 강렬 등장 ‘마스크걸’ 3번의 살인 티저 공개
- 보아, 과감한 ‘란제리룩 무대의상’에 “이 프로그램 하기 싫어” 반항심 폭주(‘댄스가수유랑
- 블랙핑크 지수, 제니 현재 상태 “웃긴 걸 보고 찍은 다음 나한테 보여준다.. 행복해 보여”
- 조병규, 학폭 논란 ‘경이로운 소문2’로 정면돌파 택했다…성공적으로 복귀할 수 있을까 [SS현
- 누적 1000대 자동차 판매왕 김민우 “故 허참 덕에 해고 면해. 잊지못할 고객”
- ‘못다 핀 꽃’ 故청림, 21일 영면…대장암 투병 끝 별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