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미닌 룩에 귀여운 포인트 더하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페미닌 무드의 룩에 독특하고 귀여운 포인트를 더하고 싶다면 이 기사를 주목.
웹드라마 '어쩌다 전원일기' 속 조이는 하늘하늘한 원피스와 함께 XOXO 화이트 하트백을 매치해 청순한 분위기를 뽐냈으며 귀여운 포인트까지 더한 룩을 소화했다.
조이가 착용한 XOXO 크로스백(UPSH009H)은 태슬 디테일과 유니크한 쉐입이 돋보이며 크로스 바디로 착용하는 가방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페미닌 무드의 룩에 독특하고 귀여운 포인트를 더하고 싶다면 이 기사를 주목. 셀럽까지 귀여운 매력에 빠져버린 아이템을 소개한다.
웹드라마 '어쩌다 전원일기' 속 조이는 하늘하늘한 원피스와 함께 XOXO 화이트 하트백을 매치해 청순한 분위기를 뽐냈으며 귀여운 포인트까지 더한 룩을 소화했다.
조이가 착용한 XOXO 크로스백(UPSH009H)은 태슬 디테일과 유니크한 쉐입이 돋보이며 크로스 바디로 착용하는 가방이다. 그날그날 끌리는 가방이 있듯, 소녀미를 드러내고 싶은 날엔 색다른 디자인의 백으로 기분전환에 나서볼 것을 추천한다.
한편 XOXO는 뉴욕의 트렌디한 감성을 유니크한 패션으로 풀어내 2030만이 표현할 수 있는 자유로운 사고의 가치를 지향하는 브랜드로 최근 빠르게 팽창하는 스포츠웨어 시장에서 기존 방식을 탈피한 새로운 시도에 도전한다.
단순히 스포츠에만 초첨을 맞추지 않고 라이프와 운동 두 가지 병행할 수 있는 패션을 제안하는 다양한 제품들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