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언팩’ 서울광장 행사 취소…“수해·기상 등 고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가 오는 26일 서울광장에서 진행하려던 새 스마트폰 공개 행사, '갤럭시 언팩 2023 라이브 뷰잉'을 취소하기로 했습니다.
같은 날 오후 8시에 서울 코엑스에서 예정된 언팩 본행사는 그대로 진행됩니다.
앞서 삼성전자는 새로운 폴더블폰을 공개하는 '갤럭시 언팩'을 사상 처음으로 우리나라에서 열기로 하고, 서울광장에서의 야외 행사를 기획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코엑스 실내에서 개최되는 '갤럭시 언팩 2023' 행사에 집중해 신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오는 26일 서울광장에서 진행하려던 새 스마트폰 공개 행사, ‘갤럭시 언팩 2023 라이브 뷰잉’을 취소하기로 했습니다.
같은 날 오후 8시에 서울 코엑스에서 예정된 언팩 본행사는 그대로 진행됩니다.
삼성전자는 “최근 집중 호우로 인한 수해와 불확실한 기상 상황 등을 고려해 야외 이벤트를 취소하기로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앞서 삼성전자는 새로운 폴더블폰을 공개하는 ‘갤럭시 언팩’을 사상 처음으로 우리나라에서 열기로 하고, 서울광장에서의 야외 행사를 기획했습니다.
야외 행사는 코엑스에서 열리는 언팩 본행사를 생중계하고, 인기 가수의 공연과 제품 체험 등이 이어지는 프로그램으로 준비됐습니다.
그러나 최근 집중호우로 사상자 수십 명 나오고, 이번 주말에도 비가 예보되자 결국 취소 결정을 내린 것으로 보입니다.
삼성전자는 “코엑스 실내에서 개최되는 ‘갤럭시 언팩 2023’ 행사에 집중해 신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임주영 기자 (magnolia@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호흡곤란’ 유발 의문의 택배…대전, 제주에서도 나왔다 [오늘 이슈]
- “물이 가슴까지 차오릅니다” 보고하자 “그냥 수색해”
- 폭염 속 곳곳 소나기…주말 전국 장맛비 최대 150mm↑
- 민주 혁신위 “체포동의안, 기명 표결해야…김남국 제명 권고 심각히 봐”
- 이화영 옥중 편지 공개 “쌍방울 방북 요청, 이재명에 사전보고 안 했다”
- 서울 신림동서 칼부림으로 1명 사망·3명 부상…범인 검거
- ‘그 아버지에 그 아들’…현직 형사 아들 절도범 검거 ‘효자 노릇’
- “학부모 수십통 전화…소름끼쳐”…동료 교사들의 폭로 [오늘 이슈]
- 역주행하고 순찰차와 “쾅하고 또 쾅”…음주 운전자의 결말 [오늘 이슈]
- ‘오송 지하차도’ 빈소마다 배치된 공무원…‘취재 감시’ 임무? [취재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