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김우석, '밤이 되었습니다' 출연확정 "색다른 모습 설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김우석이 하이틴 미스터리 스릴러 '밤이 되었습니다'로 돌아온다.
LG U+ 미드폼 드라마 '밤이 되었습니다'는 종료가 불가능한 의문의 마피아 게임에 강제로 참여하게 된 유일고 2학년 3반의 하이틴 미스터리 스릴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우석이 하이틴 미스터리 스릴러 '밤이 되었습니다'로 돌아온다.
LG U+ 미드폼 드라마 '밤이 되었습니다'는 종료가 불가능한 의문의 마피아 게임에 강제로 참여하게 된 유일고 2학년 3반의 하이틴 미스터리 스릴러다. 총 12화 분량의 데스 게임을 통해 속고 속이는 미스테리 심리전과 숨 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우석은 극 중 유일고 2학년 3반의 반장 준희 역을 맡았다. 준희는 어떤 상황이 닥쳐도 휘둘리지 않고 정의롭고 책임감 강한 모습을 보이지만 친구들의 죽음 앞에서는 점차 흔들림을 보이는 인물.
김우석은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를 통해 "'밤이 되었습니다'라는 작품에 출연하게 돼 기쁘다. 준희라는 역할로 또 한 번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아 설레기도 한다. 맡은 캐릭터를 완벽하게 그려낼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니 시청자 여러분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자신만의 캐릭터를 구축하고 있는 김우석은 '밤이 되었습니다'를 통해 또 한 번 스릴러물에 도전한다. 앞서 웹드라마 '트웬티 트웬티(TWENTY - TWENTY)'와 tvN '불가살', 시네마천국 '핀란드 파파'에서 군더더기 없는 연기력을 선보이며 배우로서 활동도 기대케 한 김우석. 이에 '밤이 되었습니다'에서 김우석이 보여줄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밤이 되었습니다'는 올 하반기 첫 공개되며 김우석 외에 이재인 최예빈 차우민 안지호 정소리 등이 출연한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유미, 줄담배 피우는데도 동안 "하루 세갑이 기본…매일 번따 당해"
- 이혜영 “폐 절반 절제”..2년 전 결혼기념일 폐암 판정
- 정우성, 혼인신고서 깜짝 공개..날짜는 8월 15일
- '나는 자연인이다' 장병근 씨 결국 숨진 채 발견…예천 산사태에 부부 참변
- 서장훈 “내 재산 2조라고..생각보다 많지 않아” (돌싱포맨) [SC리뷰]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