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알 유 넥스트' 스페셜 코치 출격...아이키 "분발 안 할 거면 그만둬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바이벌 프로그램 'R U Next?'(알 유 넥스트) 4회에 박재범이 등장해 연습생들에게 힘을 보탠다.
21일 오후 8시 50분 방송하는 JTBC 'R U Next?' 4회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3라운드 '올라운더' 미션에 임하는 연습생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한편, 'R U Next?'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 JTBC와 일본 아베마 이외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서, 국내는 넷플릭스, 웨이브를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라운드 올라운더 미션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서바이벌 프로그램 'R U Next?'(알 유 넥스트) 4회에 박재범이 등장해 연습생들에게 힘을 보탠다.
21일 오후 8시 50분 방송하는 JTBC 'R U Next?' 4회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3라운드 '올라운더' 미션에 임하는 연습생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21명의 연습생들은 총 3개의 유닛으로 나뉘어 첫 번째 힐코레오 미션과 두 번째 힙합 미션을 수행한다.
본 방송 전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스페셜 코치로 합류한 박재범의 모습이 깜짝 공개돼 기대를 더했다.
3라운드 '올라운더'는 연습생들의 무대 위 온도 차를 알아볼 수 있는 관문으로, 이들은 힐코레오와 힙합을 아우르며 장르 소화력을 입증한다. 3명의 탈락자가 발생한다는 점과, 짧은 시간 내 팀을 이뤄 무대를 완성해야 하는 부담감 속에 연습생들은 서로 의견이 부딪치며 위태로운 팀워크를 보여준다. 이런 상황 속 일부 연습생들의 무대를 본 아이키는 "분발 더 하시든지, 그만두든지 하시면 될 것 같다"고 혹평하기도 했다.
한편, 'R U Next?'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 JTBC와 일본 아베마 이외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서, 국내는 넷플릭스, 웨이브를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지적 참견 시점' 결방..."물놀이 에피소드 있어 연기 결정"[공식]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 최수종의 '강감찬'은 어떨까...'고려 거란 전쟁' 1차 티저 공개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 태연 '시크룩에 반전 러블리...빠져드는 탱구 매력!' [Ms앨범]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 조병규 "학폭 의혹? 여전히 소명 중...결론 도출 전 방송 앞둬 큰 책임감"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
- 엔시티 도영, '이번 생도 잘 부탁해' OST 주자 합류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 엑소, '크림 소다' 콘셉트 담은 회사원 변신...상황극 속 예능감 예고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