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롯데카드와 최대 7% 할인 혜택…'얼리버드 프로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노랑풍선은 늘어나는 해외여행 수요에 발 맞춰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롯데카드와 함께 최대 7% 할인 혜택이 담긴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롯데카드와 함께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까지 담은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미리 여행을 준비하고 알찬 혜택을 통해 즐거운 여행을 계획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노랑풍선은 늘어나는 해외여행 수요에 발 맞춰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롯데카드와 함께 최대 7% 할인 혜택이 담긴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노랑풍선 자체 데이터에 따르면 여름 성수기 시즌을 맞이하는 3분기 패키지 여행 예약률은 전년 동기 대비 약 500% 가량 폭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해외 여행객 수도 엔데믹 이후 가파른 회복세를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노랑풍선은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2024년 2월 29일까지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이 미리 상품을 예약하고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했다.
프로모션은 △일본 △중국 △몽골 △베트남 △라오스 등 단거리 지역과 △이탈리아 △튀르키예 △그리스 △이집트 △미국 등 장거리 지역으로 나뉘어 구성됐다. 11월 1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 출발하는 상품을 구매할 시에는 롯데카드 7% (최대 7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롯데카드와 함께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까지 담은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미리 여행을 준비하고 알찬 혜택을 통해 즐거운 여행을 계획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첨단산업 특화단지 7곳 지정…2042년까지 민간 614兆 투자
- 한국로슈진단 '디지털병리' 구독모델로 병원 보급 확산
- 몸 낮춘 전기차, 할인 경쟁 불붙었다
- 메이븐클라우드서비스-핸디소프트, 클라우드·데이터·AI 협력 강화···수주 본격화
- “1조 4000억원” 美 파워볼 역대급 '잭팟' 당첨자 나왔다
- 금융위, 가상자산 규율 체계 검토... 글로벌 동향 살핀다
- 美 국방부, 월북 미군 생사 여부도 확인 불가…”北 여전히 무응답”
- '반도체 경쟁력 패키징이 좌우한다'…내달 24일 첨단 패키징 기술 미래 포럼 개최
- 냉장고 문 달기 사업 내달 개시…대형마트·편의점 '온도 차'
- [신차드라이브]렉서스 5세대 RX…“하이브리드 SUV 끝판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