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왕자님 댄스로 ‘더 마블스’ 메인 예고편 등장
김하영 기자 2023. 7. 21. 15:57
배우 박서준의 할리우드 진출작 ‘더 마블스’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마블 스튜디오 측은 21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영화 ‘더 마블스’의 공식 예고편을 게재했다.
약 2분짜리의 영상 속 박서준은 막바지에 캡틴 마블(브리 라슨)과 춤을 추고 있는 모습으로 등장한다. 이에 극 중 그가 맡은 역할에 대한 관심과 활약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캡틴 마블’에서의 만남 이후, 믿고 의지하는 동료 사이가 된 캐럴 댄버스(브리 라슨)과 닉 퓨리(사무엘 L. 잭슨)가 통신하는 장면으로 시작해 시선을 모았다.
빌런 다르 벤(자웨 애쉬튼)이 “너 때문에 모든 걸 잃었어. 이제 똑같이 갚아주지”라고 말하며 캡틴 마블에게 큰 위기가 닥칠 것을 예고했다.
능력을 쓸 때마다 능력과 위치가 서로 바뀌게 되는 캡틴 마블, 미즈 마블(이만 벨라니), 모니카 램보(테요나 패리스)의 팀워크가 관심을 모았다.
앞서 박서준은 ‘더 마블스’ 티저 영상에 이어 메인 예고편에도 짧게 등장했다. 당시 박서준은 군사들을 향해 소리치는 모습으로 1초 등장했던 것에 이어 이번 메인 예고편에서도 짧게 모습을 내비쳤다.
한편 박서준은 알라드나 종족의 왕자 얀 역을 맡았다. 얀 왕자는 노래로 의사소통하는 알라드나 종족의 지도자다. ‘더 마블스’는 오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김하영 온라인기자 hayoung071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5년 동안 괴롭혔다” 김준수, BJ협박에 직접 입열었다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종합]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진 친손녀와 재회 “아들 떠나고 후회” 눈물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