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리케이팝’ VAV, ‘Call U Mine’으로 매혹적 카리스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심플리케이팝' VAV가 수록곡 'Call U Mine'으로 매혹적인 매력을 자랑했다.
이날 VAV는 미니 7집 'Subconscious'(서브칸셔스)의 수록곡 'Call U Mine'(콜 유 마인)으로 무대에 올랐다.
앞서 미니 7집 타이틀곡 'Designer'(디자이너)로 어른 섹시의 정점을 찍었던 VAV는 이번 'Call U Mine' 무대에선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자랑, 멤버 개개인의 개성 있는 보컬이 돋보이는 무대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심플리케이팝’ VAV가 수록곡 ‘Call U Mine’으로 매혹적인 매력을 자랑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아리랑TV ‘심플리케이팝’에서는 VAV가 출연했다.
이날 VAV는 미니 7집 ‘Subconscious’(서브칸셔스)의 수록곡 ‘Call U Mine’(콜 유 마인)으로 무대에 올랐다.
앞서 미니 7집 타이틀곡 ‘Designer’(디자이너)로 어른 섹시의 정점을 찍었던 VAV는 이번 ‘Call U Mine’ 무대에선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자랑, 멤버 개개인의 개성 있는 보컬이 돋보이는 무대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VAV는 매혹적인 보이스로 듣는 즐거움을 배가시키는 것은 물론, ‘장신돌’의 훤칠한 비주얼까지 뽐내며 글로벌 팬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또한, VAV는 여름의 바다를 연상시키는 캐주얼한 스타일링으로 보는 재미까지 선사했다.
여기에 VAV는 강렬하면서도 자신들만의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동시에 곡 분위기에 맞춰 치명적인 표정까지 선사하며 독보적인 무대를 완성했다.
이처럼 ‘Designer’와는 또 다른 매력을 지닌 ‘Call U Mine’은 곡 제목처럼 첫눈에 반한 이성에게 숨김없이 마음을 표현하는 직설적인 가사가 매력적인 곡이다.
한편 VAV는 지난 16일과 17일 양일간 도쿄 콘서트를 진행, 현지 팬들의 뜨거운 환호 속 ‘한류돌’의 위엄을 보여준 바 있다.
더불어 오는 9월 ‘2023 라틴 아메리카 투어’ 개최를 앞두고 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제니, 탄탄 꿀벅지+매끈 어깨라인…고혹 섹시美 폭발[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청룡시리즈어워즈 여우주연상’ 수지, 트로피 들고 청순 여신 미모 자랑[M+★SNS] - 열린세상 열
- 김진환 입대, 오늘(20일) 훈련소 입소…아이콘 멤버 중 첫 번째[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밀수’ 김혜수 “조인성, 액션 멋있다고 한 이유는…”(인터뷰)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송혜교, 영광의 대상…눈물의 소감 “수고했다, 혜교야”(종합)[청룡시리즈어워즈] - 열린세상
- 임종석 ″이재명 1심, 누가 봐도 가혹해″
- '트럼프 2.0' 대변인으로 20대 레빗 발탁… 1기 행정부·대선 캠프 출신
- 의대 합격선 보니…서울대 294점·연세대 292점·고려대 290점
- ″이걸 왜 가져가″...한국인 20대 페루서 체포
- '술병 폭행' 전 야구선수 정수근, 음주운전도 적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