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측 “22일 결방...물놀이 에피소드 때문”[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간판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의 22일 방송분이 결방한다.
21일 MBC 측은 "오는 22일 토요일 방송 예정이던 '전지적 참견 시점'이 결방됨을 알려드린다"고 알렸다.
MBC 측은 "시청자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린다. 앞으로도 '전지적 참견 시점'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금주 토요일(7/22) 방송 예정이었던 '전지적 참견 시점'이 결방됨을 알려드립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일 MBC 측은 “오는 22일 토요일 방송 예정이던 ‘전지적 참견 시점’이 결방됨을 알려드린다”고 알렸다.
이어 “해당 회차 내용 중 물놀이 에피소드가 있어 방송 연기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최근 전국적 폭우로 인한 피해로 인해 내린 결정으로 보인다.
MBC 측은 “시청자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린다. 앞으로도 ‘전지적 참견 시점’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MBC 공식입장 전문>
금주 토요일(7/22) 방송 예정이었던 ‘전지적 참견 시점’이 결방됨을 알려드립니다.
해당 회차 내용 중 물놀이 에피소드가 있어 방송 연기를 결정했으며, 시청자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전지적 참견 시점’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트라이비 진하 탈퇴…“건강 회복 집중”[전문]
- 몬엑 셔누X형원, 역대급 시너지 유닛 기대 포인트3
- 김선근X황인혜, ‘2023 K 글로벌 하트 드림어워즈’ 레드카펫 MC 낙점
- ‘경소문2’ 조병규, 학폭 의혹 해소 아직인데…‘악에 받친’ 복귀 (종합)
- ‘학폭 의혹’ 조병규 “소명에 최선 다하는 중”
- 엔하이픈, 나른한 매력 [화보]
- ‘37세 젊은 별’ 청림, 오늘(21일) 영면에 들다[MK이슈]
- 심장아 나대지마...디즈니 100주년 기념작 ‘위시’, 겨울왕국 넘을까
- BTS 정국, ‘세븐’ 리믹스 버전 추가 공개
- 오마이걸, ‘여름이 들려’ MV 티저 공개...‘콘셉트 요정’ 귀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