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1.0', 스팀 인기 게임 1위 달성
이학범 2023. 7. 21. 15:42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님블뉴런(대표 김승후)이 개발한 '이터널 리턴 1.0'이 정식 출시 당일 스팀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
'이터널 리턴 1.0'은 스팀 인기 게임 1위에 이어, 개발사 초기 목표인 동시 접속자 2만 명도 함께 달성했다. '이터널 리턴 1.0'은 전투를 통해 최후 생존 팀을 가려내는 게임으로, 지난 20일 약 2년 9개월의 얼리 액세스를 마치고 정식 출시됐다.
카카오게임즈와 님블뉴런은 '이터널 리턴 1.0' 정식 출시 버전을 3인 스쿼드 모드 중심으로 게임을 재단장했다. 게임 당 최대 참가 인원 수를 24명, 최대 참가 팀도 8개로 규모를 늘리고 브리핑룸, 모닥불 등 이용자들의 편의를 고려한 콘텐츠를 추가했다.
'이터널 리턴 1.0'은 다음 게임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즈 PC방에서 게임을 즐길 경우 모든 캐릭터 자유 이용과 함께 게임머니 50%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이터널 리턴 1.0'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데일리e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