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로노이' 52주 신고가 경신, 얼마 남지 않은 확인의 시간 - 유안타증권, BUY(신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얼마 남지 않은 확인의 시간 - 유안타증권, BUY(신규)07월 14일 유안타증권의 하현수 애널리스트는 보로노이에 대해 "목표주가 10만원, 매수 의견으로 커버리지 개시. 목표주가는 EGFR TKI 파이프라인 2개 (VRN11, VRN07)의 가치만을 포함했으며 VRN11은 C797S 이중 돌연변이 환자 대상 적응 증으로만 산출. 하반기 VRN07의 임상 결과 공개로 동사의 표적 선택성과 BBB 투과도 높은 약물 설계 기술을 임상 단계에서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신규)', 목표주가 '100,000원'을 제시했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얼마 남지 않은 확인의 시간 - 유안타증권, BUY(신규)
07월 14일 유안타증권의 하현수 애널리스트는 보로노이에 대해 "목표주가 10만원, 매수 의견으로 커버리지 개시. 목표주가는 EGFR TKI 파이프라인 2개 (VRN11, VRN07)의 가치만을 포함했으며 VRN11은 C797S 이중 돌연변이 환자 대상 적응 증으로만 산출. 하반기 VRN07의 임상 결과 공개로 동사의 표적 선택성과 BBB 투과도 높은 약물 설계 기술을 임상 단계에서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신규)', 목표주가 '100,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써보니 너무 좋더라"…美서 1위 휩쓴 삼성·LG 제품 뭐길래
- 테슬라, 주가 9.7% 급락…머스크 하루새 26조원 날렸다
- "전력을 다해 지지"…아베가 죽기 전 가장 공들인 나라는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 갤럭시 폴더블 10만원 안팎 인상 가능성…접어도 손흔들어 '찰칵'
- [단독] 하나경 "내가 상간녀? 같은 피해자라 생각해 알렸는데…" [인터뷰]
- 잠든 취객 깨우는 척 다가가더니…CCTV 찍힌 소름 돋는 행동
- 버스 기사 안내방송에 "한국 오길 잘했다"…日 여성 '감동'
- '3선 의원 연루' 올린 맘카페 회원…한기호에 눈물 선처 호소
- 2.5㎏ 조산아가 이렇게…'세계 최고령' 보디빌더의 비결 [건강!톡]
- 삼성전자가 18년간 믿고 썼다…연 매출 50억 회사의 성공비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