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보안등으로 골목길 환하게”…구로구, 구로2동 357개, 오류1동 93개 교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로구가 올해 골목길 LED보안등 450개를 교체했다.
구 관계자는 "올해부터 2026년까지 매년 예산 2억원을 투입해 구 전 지역의 노후된 방전등을 LED보안등으로 교체하고 배관 배선도 정비한다"고 밝혔다.
구는 낡은 보안등이 가장 많은 구로2동과 오류1동을 올해 교체 지역으로 선정하고 지난 4월 공사를 시작해 구로2동 357개, 6월 2일 오류1동 93개의 LED보안등 교체 공사를 마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구로구가 올해 골목길 LED보안등 450개를 교체했다. 구 관계자는 “올해부터 2026년까지 매년 예산 2억원을 투입해 구 전 지역의 노후된 방전등을 LED보안등으로 교체하고 배관 배선도 정비한다”고 밝혔다. 구는 낡은 보안등이 가장 많은 구로2동과 오류1동을 올해 교체 지역으로 선정하고 지난 4월 공사를 시작해 구로2동 357개, 6월 2일 오류1동 93개의 LED보안등 교체 공사를 마쳤다.
이동구 서울& 온라인팀장 donggu@hani.co.kr
한겨레 금요 섹션 서울앤 [ⓒ 한겨레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겨레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