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국민은행, 5천만원 연고지 수해복구 지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주 국민은행 스타즈가 연고지 수해 복구 지원을 위해 성금을 기부했다.
국민은행은 이번 수해 복구 성금 외에도 지난 6년간 청주시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약 3억원을 기부하였으며, 지난 6월에는 소속 선수들과 함께 지역 환경 정비를 위한 'Green Month, 다함께 플로깅' 행사를 실시하는 등 연고지와의 상생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웅희기자] 청주 국민은행 스타즈가 연고지 수해 복구 지원을 위해 성금을 기부했다.
국민은행 여자농구단은 최근 발생한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청주 지역 수해 복구를 지원하기 위해 기부금 5000만원을 조성하여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지난 18일 국민은행 소속 강이슬이 청주 시민들의 빠른 일상 회복을 기원하며 500만원을 기부한 데 이어 국민은행도 이번 성금을 통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연고지 청주에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성금이 폭우로 피해를 입은 청주 지역 수해 복구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수재민 분들이 하루 빨리 온전한 일상을 회복하시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국민은행은 이번 수해 복구 성금 외에도 지난 6년간 청주시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약 3억원을 기부하였으며, 지난 6월에는 소속 선수들과 함께 지역 환경 정비를 위한 ‘Green Month, 다함께 플로깅’ 행사를 실시하는 등 연고지와의 상생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편 KB금융그룹은 장마철 자연재해 피해 발생을 대비하여 지난 6월 말부터 특별 대출 지원, 원리금 유예 등을 포함한 금융지원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지난 16일에는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충청도, 전라도, 경상도 등 전국 각지의 이재민 구호 및 피해지역 복구 지원을 위해 구호 성금 10억원을 긴급 지원한 바 있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IVA 이수민 “‘음악의 신’에서 탁재훈이 섭섭하게 했다.. 서너 번 울어”
- ‘고대 출신’ 파일럿, 세계 미남대회서 최초 본상 쾌거.. 박수갈채 받은 ‘이 말’은?
- 간병인과 결혼하겠다는 시아버지, 유산상속을 둔 두 여자의 기싸움(부부스캔들)
- 보아, 과감한 ‘란제리룩 무대의상’에 “이 프로그램 하기 싫어” 반항심 폭주(‘댄스가수유랑
- ‘결혼 2주년’ 박수홍♥ 김다예 난임 고민 “아기 갖기 쉽지않아. 간절함 크다” (편스토랑)
- 中 수영간판 쑨양, 미모의 ‘리듬체조 여신’ 장더우더우와 결혼
- 누적 1000대 자동차 판매왕 김민우 “故 허참 덕에 해고 면해. 잊지못할 고객”
- 결혼 10주년 폐암선고 날벼락…이혜영, 거짓말같던 2년전 눈물의 추억 소환
- ‘나는 솔로’ 광수♥옥순, 깜짝 결혼 발표→럽스타그램 시작..
- ‘열린음악회’ 황수경 “17년간 800벌, 드레스에 몸맞추느라 매일이 다이어트”(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