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진우, 2년 연속 물축제 출격...여름밤 달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현진우 이하준 진이랑이 나란히 물축제에 출격해 더위를 식힌다.
장흥 물축제 측에 따르면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개최되는 장흥 물축제 프로그램에 현진우 이하준 진이랑 온리원오브 등이 초대가수로 출연한다.
또 이하준은 정남진 강변 음악축제의 초대가수로 무대에 올라 음악 경연대회에 참가한 학생들에게 격려와 응원의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한편 제16회 정남진 장흥 물축제는 오는 29일부터 8월 6일까지 9일 간 장흥군 탐진강과 우드랜드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현진우 이하준 진이랑이 나란히 물축제에 출격해 더위를 식힌다.
장흥 물축제 측에 따르면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개최되는 장흥 물축제 프로그램에 현진우 이하준 진이랑 온리원오브 등이 초대가수로 출연한다.
먼저 현진우와 진이랑은 8월 2일에 진행되는 LG 헬로비전 축하공연 무대에 올라 관객들을 만난다. 또 이하준은 정남진 강변 음악축제의 초대가수로 무대에 올라 음악 경연대회에 참가한 학생들에게 격려와 응원의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한편 제16회 정남진 장흥 물축제는 오는 29일부터 8월 6일까지 9일 간 장흥군 탐진강과 우드랜드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장흥 물축제 에서는 살수대첩 거리퍼레이드, 황금 물고기를 잡아라 등 관광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장흥 워터 樂 풀파티, 별밤 수다(水多)쟁이, 물 만난 콘서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제공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청림, 대장암 투병 중 사망…향년 37세
- "15일 만에 결혼 확신"...옥순♥광수 직접 밝힌 결혼 비화
- 이승윤, 산사태로 숨진 '자연인' 출연자 애도 "따뜻했던 분인데…"
- "수고했다, 혜교야"…송혜교, '더 글로리'로 '청룡시리즈어워즈' 대상
- 하하, '고딩엄빠3' 하차하며 남긴 말 "피임 잘합시다"
- 가수 청림, 오늘(21일) 영면 든다…"밝고 순수했던 아이"
- 쥬얼리 출신 하주연, 회사원 된 근황..."장점은 월급"
- 김아영, '청룡시리즈어워즈' 신인 예능인상 받고 울먹 "신동엽 선배에 감사"
- 임지연, '청룡시리즈어워즈' 여우조연상 "전국의 박연진에 미안해"
- 하정우·수지, '청룡시리즈어워즈' 주연상 영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