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 만한 아우 여기 있네! 女 청소년 대표팀 아시아 핸드볼 선수권 준결승 진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시아 정상에 오른 주니어 대표팀(U-19)에 이어 청소년 대표팀(U-17)도 순항하고 있다.
한국 여자핸드볼 청소년대표팀은 인도에서 진행 중인 제10회 아시아 여자 청소년 핸드볼선수권대회에서 3연승 휘파람을 불며 준결승에 진출했다.
준결승 진출은 내년에 열릴 세계 여자 청소년 핸드볼선수권대회 출전권을 확보했다.
통산 9번째 우승을 노리는 한국은 주니어 대표팀에 이어 2연속 아시아 정상에 도전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장강훈기자] 아시아 정상에 오른 주니어 대표팀(U-19)에 이어 청소년 대표팀(U-17)도 순항하고 있다.
한국 여자핸드볼 청소년대표팀은 인도에서 진행 중인 제10회 아시아 여자 청소년 핸드볼선수권대회에서 3연승 휘파람을 불며 준결승에 진출했다.
중국과 조별리그 첫 경기를 가볍게 이긴 한국은 카자흐스탄과 네팔을 차례로 격파해 조1위로 준결승 진출권을 따냈다. 준결승 진출은 내년에 열릴 세계 여자 청소년 핸드볼선수권대회 출전권을 확보했다.
홀가분한 마음으로 준결승에 나서는 한국은 B조 2위를 차지한 대만과 결승진출을 다툰다. 대만을 무너뜨리면 중국(A조2위)-일본(B조1위)전 승자와 결승에서 만난다.
통산 9번째 우승을 노리는 한국은 주니어 대표팀에 이어 2연속 아시아 정상에 도전 중이다. zzan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IVA 이수민 “‘음악의 신’에서 탁재훈이 섭섭하게 했다.. 서너 번 울어”
- ‘고대 출신’ 파일럿, 세계 미남대회서 최초 본상 쾌거.. 박수갈채 받은 ‘이 말’은?
- 간병인과 결혼하겠다는 시아버지, 유산상속을 둔 두 여자의 기싸움(부부스캔들)
- 보아, 과감한 ‘란제리룩 무대의상’에 “이 프로그램 하기 싫어” 반항심 폭주(‘댄스가수유랑
- ‘결혼 2주년’ 박수홍♥ 김다예 난임 고민 “아기 갖기 쉽지않아. 간절함 크다” (편스토랑)
- 中 수영간판 쑨양, 미모의 ‘리듬체조 여신’ 장더우더우와 결혼
- 누적 1000대 자동차 판매왕 김민우 “故 허참 덕에 해고 면해. 잊지못할 고객”
- 결혼 10주년 폐암선고 날벼락…이혜영, 거짓말같던 2년전 눈물의 추억 소환
- ‘나는 솔로’ 광수♥옥순, 깜짝 결혼 발표→럽스타그램 시작..
- ‘열린음악회’ 황수경 “17년간 800벌, 드레스에 몸맞추느라 매일이 다이어트”(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