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PSG 유니폼 입고 부산에 뜬다
김세훈 기자 2023. 7. 21. 15:15
한국 축구 국가대표 미드필더 이강인을 영입한 프랑스 프로축구 파리 생제르맹(PSG)이 8월 국내에서 프리 시즌 경기를 펼치는 게 공식 발표됐다.
쿠팡플레이는 21일 “PSG가 8월 3일 부산아시아드 주 경기장에서 K리그팀인 전북 현대와 쿠팡플레이 시리즈 3차전을 치른다”고 알렸다.
쿠팡플레이는 지난 10일 PSG의 올해 쿠팡플레이 시리즈 참여 사실을 발표했고, 이후 PSG의 상대가 전북이라는 사실도 많이 알려졌으며 이날 공식 확인이 이뤄졌다. PSG는 최근 이강인이 입단해 국내 팬들의 관심이 더욱 커진 구단으로 킬리안 음바페(프랑스), 네이마르(브라질) 등 세계적인 선수들이 속해 있는 팀이다. PSG와 전북의 경기와 오픈 트레이닝 입장권 예매는 24일 오후 5시와 25일 오후 1시에 각각 쿠팡플레이 애플리케이션에서 시작한다.
오픈 트레이닝은 8월 2일 경기 장소인 부산아시아드 주 경기장에서 진행되며, 8월 3일 경기 시간은 추후 공개된다.
올해 쿠팡플레이 시리즈 1차전은 27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팀 K리그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스페인)가 맞대결하고, 2차전은 30일 같은 장소에서 맨체스터시티(잉글랜드)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경기로 이어진다.
김세훈 기자 shki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5년 동안 괴롭혔다” 김준수, BJ협박에 직접 입열었다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종합]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진 친손녀와 재회 “아들 떠나고 후회” 눈물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