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싱어3’ 김바울♥︎권수임, 8월 결혼 “올바른 길로 갈 수 있게 이끌어줘”[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팬텀싱어3' 김바울이 뮤지컬 배우 권수임과 부부의 연을 맺는다.
김바울은 21일 "오늘은 조금 특별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활동을 시작하고 감사하게도 많은 관심과 응원과 사랑을 받으며 지금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그 가운데 뮤지컬을 통해 소중한 인연을 만나게 되었습니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강서정 기자] ‘팬텀싱어3’ 김바울이 뮤지컬 배우 권수임과 부부의 연을 맺는다.
김바울은 21일 “오늘은 조금 특별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활동을 시작하고 감사하게도 많은 관심과 응원과 사랑을 받으며 지금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그 가운데 뮤지컬을 통해 소중한 인연을 만나게 되었습니다”고 했다.
이어 “제가 지치고 힘들고 어려울 때 항상 옆에서 올바른 길로 나아갈 수 있게 이끌어주고,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게 만들어주었습니다. 이 소중한 사람과 미래를 약속하고 함께하고자 합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제는 라비던스의 김바울, 뮤지컬 배우 김바울 뿐만 아니라 한 가정의 가장으로 열심히 살아가겠습니다. 더 좋은 아티스트, 배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로운 저희의 시작을 응원해주시고 축복해주세요. 감사합니다”고 했다.
소속사 블루스테이지도 이날 “뜨거운 태양이 쏟아지는 8월, 김바울 배우가 빛처럼 뜨거운 사랑의 결실을 맺습니다. 김바울 배우의 결혼을 축하해 주세요. 김바울 배우의 또 다른 시작과 앞으로 이어질 날들도 계속 응원해 주세요”라고 전했다.
김바울의 예비신부는 권수임으로 두 사람은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를 통해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김바울은 JTBC ‘팬텀싱어3’에서 라비던스로 준우승을 차지했다. 이후 뮤지컬 배우로 데뷔해 ‘잭 더 리퍼’,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썸씽로튼’ 등의 무대에 올랐다.
이하 전문.
안녕하세요. 김바울입니다.
오늘은 조금 특별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활동을 시작하고 감사하게도 많은 관심과 응원과 사랑을 받으며 지금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그 가운데 뮤지컬을 통해 소중한 인연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제가 지치고 힘들고 어려울 때 항상 옆에서 올바른 길로 나아갈 수 있게 이끌어주고,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게 만들어주었습니다.
이 소중한 사람과 미래를 약속하고 함께하고자 합니다.
이제는 라비던스의 김바울, 뮤지컬 배우 김바울 뿐만 아니라 한 가정의 가장으로 열심히 살아가겠습니다. 더 좋은 아티스트, 배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로운 저희의 시작을 응원해주시고 축복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한 분 한 분 인사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kangsj@osen.co.kr
[사진] 김바울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