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근X황인혜, ‘2023 K 글로벌 하트 드림어워즈’ 레드카펫 MC 낙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 전 아나운서 김선근과 모델 겸 배우 황인혜가 '2030 부산 세계박람회(부산 엑스포)' 유치를 기원하는 '2023 케이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레드카펫 MC로 선정됐다.
레드카펫은 '2023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본 공연 전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
'2023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는 오는 8월 10일 오후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케이스포돔(KSPO DOME, 구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3 케이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2023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조직위원회는 21일 이 같은 소식을 알렸다.
레드카펫은 ‘2023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본 공연 전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 글로벌 시장에서 K팝 한류를 이끌고 있는 슈퍼스타들이 총출동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화려한 입담으로 레드카펫을 진두지휘할 김선근은 지난 2014년 KBS에 입사해 그동안 ‘연예가중계’ ‘노래가 좋아’ ‘6시 내고향’ ‘불후의 명곡’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했다. 지난해 9월에는 9년간 몸담았던 KBS 퇴사하고 프리랜서로 전향했다. 올해 초 TV조선 ‘미스터트롯2’에 직장부 B조로 출연해 관심을 받았고, 이후에도 다양한 방송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황인혜는 지난해 열린 ‘2022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에 이어 2년 연속 레드카펫을 책임지게 됐다.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인 그는 연기, 모델, MC 등 다양한 분야에서 다재다능한 끼를 발산하며 활동 중인 만능 엔터테이너다. 최근 영화 ‘개미잡이’ 촬영을 마쳤고, 드라마 차기작도 준비 중이다. 미스코리아 모임인 미코리더스 임원으로 활동하며 각종 사회공헌 활동에도 앞장서도 있다.
‘2023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는 오는 8월 10일 오후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케이스포돔(KSPO DOME, 구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시상식은 OTT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국내를 포함한 전 세계에 동시 생중계될 예정이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경소문2’ 조병규, 학폭 의혹 해소 아직인데…‘악에 받친’ 복귀 (종합)
- ‘학폭 의혹’ 조병규 “소명에 최선 다하는 중”
- 엔하이픈, 나른한 매력 [화보]
- ‘37세 젊은 별’ 청림, 오늘(21일) 영면에 들다[MK이슈]
- 심장아 나대지마...디즈니 100주년 기념작 ‘위시’, 겨울왕국 넘을까
- BTS 정국, ‘세븐’ 리믹스 버전 추가 공개
- 모니카 ·아이키·가비 뜬다...‘스우파2’ GV 이벤트[공식]
- 오마이걸, ‘여름이 들려’ MV 티저 공개...‘콘셉트 요정’ 귀환
- 뉴진스 ‘ETA’ MV, 아이폰으로 촬영됐다
- 은지원 “재혼 생각있지만..새로운 사랑 부담”(돌싱글즈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