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나단, 서준맘 박세미에 질렸다 “입 잠깐 묶어야겠어→난 묶어도 말해”(집있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나단이 서준맘 박세미 수다에 기겁한다.
7월 21일 방송되는 LG유플러스 STUDIO X+U '집에 있을걸 그랬어(연출 임형택)'에서는 김해준의 즉석 초대를 받은 '서준맘' 박세미가 '여행 초짜 트리오'의 숙소에 입성한다.
기다림 끝에 박세미는 기대하던 김해준X조나단X파트리샤와 만났지만, 반가운 인사를 나누기도 전에 박세미는 "사람을 무슨 거지꼴로 만들어 놨냐. 나와의 첫 만남을 이딴 식으로 만들어 놓았냐"라며 초췌한 여행 트리오의 모습에 분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조나단이 서준맘 박세미 수다에 기겁한다.
7월 21일 방송되는 LG유플러스 STUDIO X+U ‘집에 있을걸 그랬어(연출 임형택)’에서는 김해준의 즉석 초대를 받은 ‘서준맘’ 박세미가 ‘여행 초짜 트리오’의 숙소에 입성한다.
숙소 앞에 도착한 박세미는 “해준 오빠 내가 왔어. 안 올 줄 알았지? 아니. 나 무조건 달려와”라며 광기 어린 눈빛을 선보여 첫인상부터 섬뜩함을 자아냈다. 그러나 이내 박세미는 “나 조나단 씨 처음 본다. 막 거하게 한 상 차려 놓은 거 아냐?”라며 설렘이 가득한 모습으로 숙소에 들어섰다.
그의 상상과는 다르게 숙소에는 아무도 없었고, 적막만이 흐르고 있었다. 박세미는 현실을 부정하며 집안 곳곳을 뒤져보았지만 달라지는 건 없었고, “그니까 나는 왜 아무것도 물어보지도 따지지도 않고 여기 왜 왔지?”라며 자신의 과오를 숨도 안 쉬고 참회했다.
기다림 끝에 박세미는 기대하던 김해준X조나단X파트리샤와 만났지만, 반가운 인사를 나누기도 전에 박세미는 “사람을 무슨 거지꼴로 만들어 놨냐. 나와의 첫 만남을 이딴 식으로 만들어 놓았냐”라며 초췌한 여행 트리오의 모습에 분노했다.
시작부터 오디오가 빌 틈이 없는 입담을 선보이는 박세미에 김해준은 “나 지금 지쳐 죽겠는데 에너지 200% 만나고 있으니까 정신이 혼미하다”라며 당황했고, 파트리샤는 “해준 오빠 당황하는 거 처음 본다. 난 억제되어 있던 흥이 풀린다”라며 격하게 환영했다. 조나단은 “입에 모터가 있는 것 같다. 잠깐 묶자”라며 텐션 최종 보스 박세미에 기겁했다. 이에 박세미는 “난 묶어도 이야기해”라며 맞받아쳐 다시 한 번 김해준X조나단을 아찔하게 했다.
(사진제공= LG유플러스 STUDIO X+U)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현정 맞아? 파격 숏컷+푸석한 얼굴, ‘마스크걸’ 8월 18일 공개
- 치과의사 이수진 “6년간 빚더미에 야반도주 생각, 물방울 레이저로 하루 1억 벌어”
- 3년 전 이혼 조윤희,3년만 SNS 재개 후 밝은 근황…화장기 없어도 청순美 가득
- 이동휘, ♥정호연과 한자리‥여친 실수에도 꿀 떨어지는 눈빛[청룡시리즈어워즈]
- 이효춘, 과거 청순미녀 바가지 샤워 사진에 뭇남심 흔들(퍼펙트라이프)
- 서동주, 석양 등진 아찔 비키니 자태…넘사벽 글래머 몸매
- 대상 송혜교, 1억5천만원대 다이아 휘두르고 여왕美 자랑
- 진서연 “바람핀 남편 용서? 살인만 아니면 가능할 듯”(행복배틀)[EN:인터뷰①]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코 재수술 고은아, 18세엔 이랬는데 “부기 빠지면 비슷해지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