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혜란 “김히어라, ‘더 글로리’서도 인간 같지 않았는데 더 심해져” (경소문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새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배우 염혜란이 김히어라의 변신을 언급했다.
21일 tvN 새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연출 유선동/극본 김새봄) 첫 방송 기념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경이로운 소문2'는 새로운 능력과 신입 멤버 영입으로 더 강해진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더 악해진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통쾌하고 땀내 나는 악귀 타파 히어로물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일 tvN 새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연출 유선동/극본 김새봄) 첫 방송 기념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유선동 감독을 비롯해 배우 조병규, 유준상, 김세정, 염혜란, 안석환, 진선규, 강기영, 김히어라, 유인수가 참석했다.
김히어라는 식단 관리를 하며 근육을 만들었다고. 그는 “시즌1을 정말 재미있게 봤었다. 시즌1 빌런을 뛰어넘을 수 있을지 걱정이었는데 진선규, 강기영 덕분에 안심을 했다. ‘더 글로리’에 이어 비슷한 역할을 연속해서 하는 게 아니냐는 주변의 우려가 있었다. 이미 출연자들이 나를 완전한 빌런으로 봐주더라. 그런데 전작과 전혀 다른 서사를 지닌 캐릭터고, 제작진도 다르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었다”라며 “이번에는 캐릭터의 외적인 부분을 먼저 만들었다. 등근육이 잘 담길 수 있게 감독님에게 부탁을 했더니 남자 배우들이 하는 말을 한다더라”라고 비화를 공유했다.
‘더 글로리’에 이어 김히어라와 재회한 염혜란은 “그때도 사람 같지 않았는데 지금은 더 네 발 동물같더라. 그 정도로 강렬하다”라고 거들었다.
‘경이로운 소문2’는 새로운 능력과 신입 멤버 영입으로 더 강해진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더 악해진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통쾌하고 땀내 나는 악귀 타파 히어로물이다.
누적 조회수 1.9억 회, 열람자 900만 명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경이로운 소문’ 시즌1은 악귀 사냥꾼이라는 콘셉트를 기반으로 OCN 역대 드라마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시즌1에서 찰진 팀플레이를 보여줬던 조병규(소문 역), 유준상(가모탁 역), 김세정(도하나 역), 염혜란(추매옥 역), 안석환(최장물 역)은 시즌2에서 더 통쾌한 악귀 사냥을 할 예정이다.
여기에 배우 진선규, 강기영, 김히어라, 유인수가 새로 합류했다. 진선규는 소문의 은인이자 불의를 지나칠 줄 모르는 열혈 소방관 주석 역을, 강기영과 김히어라는 각각 최악의 힘으로 최상위 포식자를 꿈꾸는 필광 역과 순수 악 겔리 역을 맡았다. 그리고 유인수는 신입 카운터 적봉으로 분한다.
'경이로운 소문2'는 오는 29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영스타 쑨양, ‘리듬체조 여신’ 장더우더우와 결혼
- ‘헤어진 사이’ 아이유·장기하 하필 거기서 딱… ‘밀수’ 보러 왔네
- 은지원 “이혼한 지 10년 넘어…재혼할 것” (돌싱글즈4)
- 김태석♥백지윤 파국, 결혼자금 구하려나 파혼할 판 (2억9천)
- 블랙핑크 리사, ‘♥LVMH 아들과 열애설’ 나더니…커버도 딱! [화보]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