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도 통굽으로 신자…신제품 ‘하이트 컬렉션’ 3종 출시

김효혜 기자(doubleh@mk.co.kr) 2023. 7. 21. 15:0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록스가 역대 가장 대담한 실루엣의 ‘하이트 컬렉션(Height Collection)’ 3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이렌 클로그’ 본, 하이퍼 핑크, 블랙
두꺼운 굽이 매력적인 하이트 컬렉션은 부드럽고 발에 밀착되는 크로슬라이트™(Croslite™) 소재를 사용해 안정적인 착화감을 자랑한다. ‘사이렌 클로그(Siren Clog)’, ‘크러쉬 슬라이드(Crush Slide)’와 ‘메가 크러쉬 컬러 딥 클로그(Mega Crush Color Deep Clog)’ 3종으로 구성됐다.

출퇴근길은 물론 주말 데이트, 친구들과의 모임 등 어떤 상황에도 어울리는 제품인 것이 특징이다. 3종 모두 지비츠™ 참(Jibbitz™ charms)을 통해 무한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나만의 신발을 만들 수 있는 퍼스널라이징하는 재미도 제공한다.

사이렌 클로그는 9cm의 높은 굽을 자랑하며 스타일과 편안한 착화감 모든 것을 만족시키는 제품으로 청키한 모습이 매력적이다. 통굽 형태의 디자인은 발랄하고 개성 있는 느낌을 선사해 최근 패션 트렌드인 Y2K룩을 위한 ‘힙템’으로 제격이다. 본, 블랙, 하이퍼 핑크 컬러로 출시돼 미니멀리스트부터 맥시멀리스트,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꾸안꾸’ 스타일 등 다양한 모습으로 신을 수 있어 누구에게나 어울린다.

크러쉬 슬라이드는 크록스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세련된 슬라이드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역동적인 실루엣을 자랑한다. 6cm 높이가 돋보이며 블랙, 본, 코르크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보다 세련된 여름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메가 크러쉬 컬러 딥 클로그 본/멀티는 고무 표면이 강화된 것이 특징이며, 아웃솔 주위에 시선을 사로잡는 TPU 소재의 힐 클립이 핑크, 코르크 컬러로 그라데이션 돼 화려한 색감을 느낄 수 있다. 다채로운 컬러감으로 어떤 옷차림에도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느낌을 선사한다.

릴 나스 엑스 X 하이트 컬렉션
크록스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모든 사람이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드러내며 대담하고 자유롭게 자신을 표현할 수 있도록 하이트 컬렉션의 앰버서더로 세계적인 래퍼 릴 나스 엑스(Lil Nas X)를 선정했다.

릴 나스 엑스는 “언제나 다음 목표로 나아가는 것을 추구하는 사람으로서 크록스와 함께 하이트 컬렉션을 출시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번 컬렉션의 새로운 스타일은 굉장히 멋지고 모두가 좋아할 것 같아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한편 ‘사이렌 클로그’의 가격은 9만 9,900원, ‘크러쉬 슬라이드’는 6만 9,900원, ‘메가 크러쉬 컬러 딥 클로그’의 가격은 12만 4,000원이다. 크록스 하이트 컬렉션은 크록스 공식 온라인몰과 일부 크록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