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수 된 고현정, '파격 숏컷' 이유 있었네…비주얼 변신에 거는 기대

이우주 2023. 7. 21. 14: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숏컷으로 등장해 화제였던 고현정.

특히 화제가 된 건 숏컷으로 변신한 고현정의 비주얼.

세 개의 이름, 세 번의 인생, 세 번의 살인이라는 카피에 더욱 기대를 불어넣는 고현정의 비주얼이 또 한 번의 연기변신을 기대케 한다.

지난 1월 보그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왓츠 인 마이 백' 영상을 찍으며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고현정은 오랫동안 유지해온 긴 생머리를 잘라낸 숏컷으로 변신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숏컷으로 등장해 화제였던 고현정. 고현정의 변신엔 이유가 있었다. 넷플릭스 '마스크걸'이 베일을 벗으며 고현정의 등장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넷플릭스 '마스크걸'이 오는 8월 18일 공개를 확정했다. '마스크걸'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김모미의 파란만장한 일대기를 그린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서는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화려한 조명 아래 자극적인 라이브 방송을 하는 마스크걸과 삽시간에 극단으로 치닫는 폭발적인 전개를 담아냈다. 짧은 영상 속에서도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고현정, 안재홍, 염혜란, 나나의 변신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아직 정체를 알 수 없는 BJ 마스크걸과 나나, 고현정이 모두 김모미라는 사실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연대기별 3인 1역을 연기한 세 배우가 세 개의 이름, 세 번의 살인, 세 개의 인생을 살아야 했던 파란만장 김모미의 인생을 어떻게 관통했을지,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파격적인 설정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키우고 있다.

특히 화제가 된 건 숏컷으로 변신한 고현정의 비주얼. 잠깐의 등장이지만 죄수복을 입은 채 핼쑥한 얼굴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고현정의 눈빛은 살벌함이 맴돈다. 세 개의 이름, 세 번의 인생, 세 번의 살인이라는 카피에 더욱 기대를 불어넣는 고현정의 비주얼이 또 한 번의 연기변신을 기대케 한다.

고현정은 유난히 '입금 전', '입금 후' 모습이 관심을 모으는 배우다. 지난 1월 보그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왓츠 인 마이 백' 영상을 찍으며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고현정은 오랫동안 유지해온 긴 생머리를 잘라낸 숏컷으로 변신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후 '마스크걸' 티저가 공개되며 고현정의 숏컷의 이유가 알려지자 또 한 번 이목이 집중됐다. 파격적인 비주얼만큼 살벌한 그녀의 연기가 기대를 모은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