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폭 의혹’ 조병규 “악에 받쳐 촬영…소명에 최선 다하는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이로운 소문2' 조병규가 학폭 의혹에 대해 언급했다.
21일 오후 tvN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 카운터 펀치' 온라인 생중계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타이틀롤 조병규는 시즌1 종영 당시 학폭 가해자라는 의혹에 휩싸이며 활동을 중단했다.
tvN 새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는 오는 29일 토요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일 오후 tvN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 카운터 펀치’ 온라인 생중계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조병규를 비롯해 유준상, 김세정, 염혜란, 안석환, 진선규, 강기영, 김히어라, 유인수, 유선동 감독 등이 참석했다.
이날 조병규는 “조심스럽다. (학폭 가해자라는 의혹이) 사실이 아니라는 소명을 하기까지 최선을 다했다. 아직까지도 최선을 다하는 중이다. (학폭 피해 주장 인물이) 타국에 있는 사람이 있어서 결론을 도출하기까지 시간이 걸리고 있다. 명확한 결과를 도출하기 전에 방송에 나오게 돼 막중한 책임을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드라마의 많은 스태프, 동료 배우들의 피와 땀이 들어간 드라마라는 걸 익히 알고 있다. 책임감을 가진 만큼 더 악에 받쳐 촬영했다”며 “많은 관심 보내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타이틀롤 조병규는 시즌1 종영 당시 학폭 가해자라는 의혹에 휩싸이며 활동을 중단했다. 조병규는 학폭 의혹에 대해 결백을 주장하며 논란에 반박했고 일부 누명을 벗는데 성공했다. 그러나 여전히 한 건의 학폭 의혹은 풀지 못한 상태다. 폭로자는 현재 뉴질랜드에 거주 중으로 경찰은 조사를 위해 입국을 요청했으나 이에 응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조병규는 학폭 의혹에 결백을 주장하고 있지만, 모든 의혹이 해소되지 않은 상황이다.
‘경이로운 소문2’는 새로운 능력과 신입 멤버 영입으로 더 강해진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더 악해진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통쾌하고 땀내 나는 악귀 타파 히어로물이다. 누적 조회수 1.6억 회의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경이로운 소문’ 시리즈는 OCN 역대 드라마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OCN 드라마 블록이 사라지며 tvN으로 자리를 옮겨 시즌2를 방송한다.
tvN 새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는 오는 29일 토요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학폭 의혹’ 조병규 “소명에 최선 다하는 중”
- 엔하이픈, 나른한 매력 [화보]
- ‘37세 젊은 별’ 청림, 오늘(21일) 영면에 들다[MK이슈]
- 심장아 나대지마...디즈니 100주년 기념작 ‘위시’, 겨울왕국 넘을까
- BTS 정국, ‘세븐’ 리믹스 버전 추가 공개
- 모니카 ·아이키·가비 뜬다...‘스우파2’ GV 이벤트[공식]
- 오마이걸, ‘여름이 들려’ MV 티저 공개...‘콘셉트 요정’ 귀환
- 뉴진스 ‘ETA’ MV, 아이폰으로 촬영됐다
- 은지원 “재혼 생각있지만..새로운 사랑 부담”(돌싱글즈4)
- ‘쇼퀸’ 오보람 VS 김민지, 가창력 대결...벼랑끝 승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