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8월 국내 단독 콘서트 ‘HEY DAY’ 개최…25일 티켓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FT아일랜드(이홍기, 이재진, 최민환)가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FT아일랜드는 오는 8월 26∼27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HEY DAY'를 연다.
이번 공연은 FT아일랜드가 지난해 8월 서울 단독 콘서트를 시작으로 아시아 투어 'RE: FTISLAND'를 진행한 지 1년 만에 국내에서 팬들을 만나는 자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밴드 FT아일랜드(이홍기, 이재진, 최민환)가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FT아일랜드는 오는 8월 26∼27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HEY DAY’를 연다.
이번 공연은 FT아일랜드가 지난해 8월 서울 단독 콘서트를 시작으로 아시아 투어 ‘RE: FTISLAND’를 진행한 지 1년 만에 국내에서 팬들을 만나는 자리다. FT아일랜드는 올해 4월 타이베이, 5월 마카오, 6월 방콕에 이어 8월 타이베이 앙코르 공연을 끝으로 투어를 마무리한다.
최근 이홍기와 이재진은 뮤지컬 ‘할란카운티’를 성료해 뮤지컬 배우로서, 최민환은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활약했다.
한편, FT아일랜드의 ‘HEY DAY’ 콘서트 티켓은 오는 25일 오후 8시부터 공연 예매사이트 예스24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녀가 집단성폭행 당한 뒤 나체로 거리행진 강요받아
- ‘성폭력 악명’ 인도, 모녀가 나체로 거리 끌려다니며 성폭력 피해
- [단독]계약해지 후 피프티와 동행? “전혀 고려 안해”…워너뮤직 입장 나왔다
- “새로 입사한 53세 김oo입니다” 멀지 않았다…구인난 심화로 취업자 고령화
- 제이제이 “줄리엔 강, 여성 편력 화려…소문 알고 사귀었다”
- ‘몸값 최소 5조’ HMM 곧 매각공고… “베팅기업 많다”
- 용인 한 초등학교 6년차 교사 “학부모 폭언, 날 인간이하 취급”
- 한기범 “父에게 희귀병 물려받아… 100% 죽는다고”
- [단독]경찰 “숨진 서이초 교사 동료 60명 참고인 조사”
- 홍준표, 징계 절차 개시에 “과하지욕” 심경글…‘큰 뜻 위해 치욕 견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