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이강인 부산에 뜬다!’ PSG, 친선경기 일정 발표...“전북과 대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강인이 부산에 뜬다.
파리 생제르망은 21일 공식 채널을 통해 "팀 역사상 처음으로 대한민국을 방문한다.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전북현대와 대결을 펼친다"고 발표했다.
PSG의 대한민국 방문은 새로운 신입생이자 대한민국의 미래 이강인과 함께 한다는 부분이 큰 관심을 끌고 있다.
PSG는 9일 이강인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반진혁 기자= 이강인이 부산에 뜬다.
파리 생제르망은 21일 공식 채널을 통해 “팀 역사상 처음으로 대한민국을 방문한다.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전북현대와 대결을 펼친다”고 발표했다.
이어 “이번 역사적인 만남은 재능 있고 유망한 이강인의 영입과 연관이 있다”고 덧붙였다.
PSG는 새로운 시즌 개막을 앞두고 일본 프리시즌 투어가 계획되어 있다. 이후 대한민국으로 넘어와 전북과 친선경기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PSG와 전북의 친선경기는 팀 K리그-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맨체스터 시티-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코리아 투어를 추진한 쿠팡 플레이의 초청으로 진행된다.
PSG의 대한민국 방문은 새로운 신입생이자 대한민국의 미래 이강인과 함께 한다는 부분이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이강인의 직전 시즌 마요르카에서 주가를 끌어올렸고 여름 이적시장을 통해 새로운 행선지를 찾았다.
이강인은 PSG와 강력하게 연결됐다. 곧바로 세부 사항 조율에 나섰고 동행을 위한 움직임을 가져갔다.
PSG는 9일 이강인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계약 기간은 2028년까지이며, 등번호는 19번이다. 대한민국 선수 최초 입성이다.
사진=파리 생제르망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폼 미쳤다!' 오타니, 극적인 동점 홈런에 배트플립+포효...3G 연속 대포
- ‘맨유에서 쫓겨났지? 우리도 골키퍼 빼앗겼는데, 함께할래?’ 단호한 퇴짜!
- ‘1637억 요구에 캉테 대체자 영입 난항’…포체티노는 실망
- [오피셜] ‘공격 강화 진행’ 전북, 장신 스트라이커 ‘박재용-윤도원 영입’
- 판정 논란 막는다...KBO, 3피트 라인 관련 '수비 방해' 규정 세분화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