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문철, 무단횡단 사고車 유죄에 “판사라면 블박 영상 좀 봐라” 일침(한블리)[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블리' 한문철이 억울한 운전자의 입장을 대변했다.
7월 20일 방송된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에서는 무단횡단으로 인한 다양한 사고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한문철은 육교 앞 무단횡단 사고 영상을 공개했다.
한문철은 ""즉결심판 갈 때 무엇을 준비할까요" 라길래 "사고 난 블랙박스 영상을 담아가세요" 했는데 판사가 영상을 안 봤다더라. 억울한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블랙박스 영상을 좀 봐줘라"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한블리' 한문철이 억울한 운전자의 입장을 대변했다.
7월 20일 방송된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에서는 무단횡단으로 인한 다양한 사고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한문철은 육교 앞 무단횡단 사고 영상을 공개했다. 보행자는 머리에 피를 흘려셔 병원 갔는데 다행히 2주 진단을 받았다.
한문철은 "시속 70m/h 도로에서 20m 앞에 있는 사람을 어떻게 피하냐"라고 했고 스튜디오에도 운전자 잘못이 없다는 반응이 쏟아졌다.
하지만 운전자는 안전 운전 의무 의반 범칙금을 받았고, 억울함에 즉결심판으로 갔다. 판사는 선고유예를 내렸다고.
한문철은 ""즉결심판 갈 때 무엇을 준비할까요" 라길래 "사고 난 블랙박스 영상을 담아가세요" 했는데 판사가 영상을 안 봤다더라. 억울한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블랙박스 영상을 좀 봐줘라"라고 했다.
규현은 "그 1분이 뭐가 그렇게 오래 걸리냐"라고, 박미선은 "영상을 보고 안 보고 큰 차이가 있다"라고 반응했다.
(사진=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현정 맞아? 파격 숏컷+푸석한 얼굴, ‘마스크걸’ 8월 18일 공개
- 치과의사 이수진 “6년간 빚더미에 야반도주 생각, 물방울 레이저로 하루 1억 벌어”
- 3년 전 이혼 조윤희,3년만 SNS 재개 후 밝은 근황…화장기 없어도 청순美 가득
- 이동휘, ♥정호연과 한자리‥여친 실수에도 꿀 떨어지는 눈빛[청룡시리즈어워즈]
- 이효춘, 과거 청순미녀 바가지 샤워 사진에 뭇남심 흔들(퍼펙트라이프)
- 서동주, 석양 등진 아찔 비키니 자태…넘사벽 글래머 몸매
- 대상 송혜교, 1억5천만원대 다이아 휘두르고 여왕美 자랑
- 진서연 “바람핀 남편 용서? 살인만 아니면 가능할 듯”(행복배틀)[EN:인터뷰①]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코 재수술 고은아, 18세엔 이랬는데 “부기 빠지면 비슷해지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