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규 “한때 휴대폰 배경화면은 진선규, 사진보며 마음 다잡아”(경소문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병규가 진선규와 찍은 사진을 휴대전화 배경화면으로 설정해놓고 작품에 몰입했다.
조병규는 "1~2부를 보면 바로 알 수 있다. 저의 은인이 되는 주석 아저씨다. 한동안 저의 휴대전화 배경화면이 진선규 선배님과 찍은 사진이었다. 그 사진을 보면서 마음을 다잡았다. 소문이 큰 동력을 얻는 인물이라서 주석이 약점이자 강점이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조병규가 진선규와 찍은 사진을 휴대전화 배경화면으로 설정해놓고 작품에 몰입했다.
7월 21일 오후 2시 tvN 새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극본 김새본, 연출 유선동, 이하 ‘경이로운 소문2’)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 됐다.
소문 역을 맡은 조병규는 염력 마스터 능력 외에 욕심 나는 능력이 있냐는 질문에 “시즌1 할 때는 추여사 님의 치유 능력을 가져 오고 싶다고 했는데, 이번에는 유인수 배우의 나적봉 역할이 굉장히 귀엽고 깜찍하다. 그 능력을 뺏어오고 싶다”라고 말했다.
시즌2에서 소문의 약점은 진선규가 맡은 주석 역할이다. 조병규는 “1~2부를 보면 바로 알 수 있다. 저의 은인이 되는 주석 아저씨다. 한동안 저의 휴대전화 배경화면이 진선규 선배님과 찍은 사진이었다. 그 사진을 보면서 마음을 다잡았다. 소문이 큰 동력을 얻는 인물이라서 주석이 약점이자 강점이다”라고 전했다.
tvN 새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는 새로운 능력과 신입 멤버 영입으로 더 강해진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더 악해진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통쾌하고 땀내 나는 악귀 타파 히어로물로, 7월 29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
(사진=tvN)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현정 맞아? 파격 숏컷+푸석한 얼굴, ‘마스크걸’ 8월 18일 공개
- 치과의사 이수진 “6년간 빚더미에 야반도주 생각, 물방울 레이저로 하루 1억 벌어”
- 3년 전 이혼 조윤희,3년만 SNS 재개 후 밝은 근황…화장기 없어도 청순美 가득
- 이동휘, ♥정호연과 한자리‥여친 실수에도 꿀 떨어지는 눈빛[청룡시리즈어워즈]
- 이효춘, 과거 청순미녀 바가지 샤워 사진에 뭇남심 흔들(퍼펙트라이프)
- 서동주, 석양 등진 아찔 비키니 자태…넘사벽 글래머 몸매
- 대상 송혜교, 1억5천만원대 다이아 휘두르고 여왕美 자랑
- 진서연 “바람핀 남편 용서? 살인만 아니면 가능할 듯”(행복배틀)[EN:인터뷰①]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코 재수술 고은아, 18세엔 이랬는데 “부기 빠지면 비슷해지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