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서영택 ‘진또배기’에 감탄 (톡파원)
‘톡파원 25시’가 포르테나 오스틴 킴, 서영택과 함께 북아메리카부터 유럽까지 접수한다.
24일(월)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톡파원 25시(이하 ‘톡파원’)’에서는 4개국 4색 랜선 여행이 펼쳐진다. 캐나다 밴쿠버, 태국 후아힌, 영국 콘월, 스페인 그라나다까지 각국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은 랜선 여행으로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이날 방송에는 ‘팬텀싱어4’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포르테나의 오스틴 킴과 서영택이 게스트로 출격한다. 특히 서영택은 ‘톡파원’에서 꼭 만나보고 싶은 사람으로 MC 이찬원을 꼽으며 유학 생활 중 ‘진또배기’를 듣고 스트레스를 풀었다고 전해 훈훈한 분위기를 만든다. 이어 ‘진또배기’ 한 소절을 뽐내며 이찬원을 감탄케 했다.
본격적인 ‘톡파원 세계 탐구생활’ 코너에서는 캐나다에서 세 번째로 큰 도시 밴쿠버로 떠난다. 캐나다 ‘톡 (TALK)’ 파원은 알록달록 수상 가옥들을 볼 수 있는 피셔맨스 와프에서 매매로 나와 있는 집을 소개한다. 이 집의 가격이 공개되자 스튜디오가 술렁이더니 급기야 가격을 두고 갑론을박이 이어진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더불어 캐나다 ‘톡’ 파원은 해발 250m 높이에 있는 친환경 어트랙션 말라핫 스카이워크로 향해 360도의 탁 트인 전망을 전하는 것은 물론 꼭대기에서부터 시작되는 미끄럼틀도 탑승한다.
그런가 하면 ‘톡파원 직구’ 코너는 현지인이 사랑하는 도시 특집으로 흥미를 끌어올린다. 먼저 태국 왕족의 휴양지 후아힌 랜선 여행 영상이 공개되자 이찬원은 이번 여름 휴가를 계획하면서 찾아본 곳이라며 관심을 표한다.
태국 ‘톡’ 파원은 최초의 해안 국립 공원 카오삼로이요트에서 신비하고 아름다운 동굴 탐험에 나선다. 목적지인 프라야 나콘 동굴은 빛과 동굴이 만들어낸 한 폭의 그림 같은 광경으로 탄성을 자아낼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태국의 보양식 샤브샤브 찜쭘 먹방, 거대한 바위로 이루어진 타키압 사원의 아름다운 바다 전망도 예고해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캐나다 밴쿠버와 태국 후아힌 랜선 여행으로 꿀잼을 선사할 JTBC ‘톡파원 25시’는 24일(월)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5년 동안 괴롭혔다” 김준수, BJ협박에 직접 입열었다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종합]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진 친손녀와 재회 “아들 떠나고 후회” 눈물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