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편의점 디저트’ 띄운다… 달콤바삭 크룽지 첫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마트24는 21일 크루아상 빵을 누룽지처럼 만든 색다른 디저트를 업계 최초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손주현 이마트24 디저트 식품 MD는 "최근 SNS에서 화제의 디저트로 급부상 중인 '크룽지'를 업계 최초로 선보임에 따라 편저트를 찾는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이 이어지길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도 최신 소비 트렌드를 면밀히 살펴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차별화 상품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국 이마트24에서 판매되는 ‘달콤바삭 크룽지’는 누룽지의 고소한 맛과 버터의 부드러운 풍미가 이색적인 맛을 내는 제품이라고 한다. 상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중에 ‘2+1 덤 증정 행사’도 병행한다는 계획이다.
이마트24가 디저트 상품 라인업을 확대하는 이유는 편의점 디저트로 불리는 ‘편저트’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높아지기 때문이다. 이마트24가 지난해 디저트(일반/프리미엄 빵, 쿠키, 한과, 케이크 등) 상품 매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전년 대비 2.6배(157%) 증가했으며, 올해 상반기 역시 지난해 대비 84%로 성장세를 기록했다.
손주현 이마트24 디저트 식품 MD는 “최근 SNS에서 화제의 디저트로 급부상 중인 ‘크룽지’를 업계 최초로 선보임에 따라 편저트를 찾는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이 이어지길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도 최신 소비 트렌드를 면밀히 살펴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차별화 상품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상준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與 “초등교사 가짜뉴스 퍼뜨린 김어준 고발…전쟁 선포”
- 금태섭 “총선 나간다…강서구 아니라 험지 나갈 것”
- 홍준표, 징계 개시에 ‘과하지욕’ 네글자 올렸다…무슨 뜻?
- 새벽 가위 들고 ‘푹’…車10대 타이어 펑크 50대 “정신질환” 주장 [영상]
- 여교사 무차별 폭행한 6학년생, 전학 결정…최고 수위 처분
- 한기호 이어 서영교도 ‘서이초 의혹’ 일축…“내 딸은 미혼”
- 유부남인줄 몰랐다더니…하나경, 상간녀 소송 일부 패소
- “버스기사님 배려에…한국 오길 잘했다” 일본인 아기엄마 감동한 사연
- 김남국, 제명 권고에 “유감, 형평에 맞게 적용됐나 의문”
- 국조실 “경찰, 오송 참사 대응 중대과오-허위보고”…6명 수사의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