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카 ·아이키·가비 뜬다...‘스우파2’ GV 이벤트[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간판 스타 모니카·아이키·가비가 뜬다.
오는 8월 22일 첫 방송되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연출 김지은)'가 특별 GV 이벤트로 파이트 저지와 관객들이 함께 '스우파2'를 미리 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한다.
엠넷 스트릿 댄스 시리즈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GV에서는 대형 스크린을 통한 1회 선공개 및 경품 추첨, 관객과의 포토타임 등 '스우파2' 관련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8월 22일 첫 방송되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연출 김지은)’가 특별 GV 이벤트로 파이트 저지와 관객들이 함께 ‘스우파2’를 미리 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한다.
‘스우파2’는 오는 8월 7일 CGV 청담 씨네시티에서 GV(Guest Visit: 관객과의 대화)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스우파’ 신드롬을 이끈 프라우드먼 모니카, 라치카 가비와 훅 아이키 그리고 MC 두락이 함께한다. ‘스우파1’과 ‘스맨파’ 시리즈를 이끈 최정남 총 연출 PD도 참석해 관객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방송 전부터 화제의 중심인 ‘스트릿 우먼 파이터2’가 처음으로 베일을 벗는 자리인 만큼 뜨거운 관심이 쏠릴 전망이다. 이날 선공개 영상 상영회를 통해 첫 방송 2주 전에 ‘스우파2’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엠넷 스트릿 댄스 시리즈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GV에서는 대형 스크린을 통한 1회 선공개 및 경품 추첨, 관객과의 포토타임 등 ‘스우파2’ 관련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관객 모집은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GV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우파2’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2’는 오는 8월 22일 화요일 밤 첫 방송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뉴진스 ‘ETA’ MV, 아이폰으로 촬영됐다
- 은지원 “재혼 생각있지만..새로운 사랑 부담”(돌싱글즈4)
- ‘쇼퀸’ 오보람 VS 김민지, 가창력 대결...벼랑끝 승자는?
- 임영웅, 121주 연속 아이돌차트 평점랭킹 1위
- 커즈나인엔터 前 임직원, 대표 고소 “퇴직금도 못 받아…법적 대응”[전문]
- [종합] 오디션도 Y2K 열풍 속으로…“‘쇼킹나이트’표 뉴진스 탄생 기대”
- 세븐어스 31일 데뷔...‘Summ?s’ 콘셉트 청량美 폭발
- ‘쇼킹나이트’ 이상민 “댄스음악 황금기, 모든 게 도전이었다”
- ‘쇼킹나이트’ PD “방구석 댄서 …제작하며 한 풀고 있다”
- 차태현·조인성, 이번엔 미국에서 사장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