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구, ‘뉴스룸’ 뜬다[공식]

황효이 기자 2023. 7. 21. 14: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손석구ㅣ샛별당엔터테인먼트



배우 손석구가 ‘뉴스룸’에 출격한다.

소속사 샛별당엔터테인먼트는 21일 스포츠경향에 손석구의 JTBC 뉴스 프로그램 ‘뉴스룸’ 출연 소식을 알렸다. 손석구는 21일(오늘) 녹화에 참여하며 방송 날짜는 미정이다.

손석구는 9년 만 연극 복귀작 ‘나무 위의 군대’를 중점으로 다양한 이야기를 진솔하게 들려줄 계획이다. 또한 28일 넷플릭스 드라마 ‘D.P.’ 시즌2 공개를 앞두고 촬영 뒷이야기 및 관련 일화를 전할 예정.

2011년 연극 ‘오이디푸스 왕’을 시작으로 본격 연기의 길을 걸은 손석구는 연극을 비롯해 여러 영화, 드라마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2019년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기 시작한 손석구. 지난해에는 JTBC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의 ‘구씨’를 통해 ‘구씨 신드롬’을 일으키기도. 이 인기에 힘입어 영화 ‘범죄도시2’가 연달아 흥행에 성공하며 대세 반열에 올랐다.

올해 2월에는 디즈니+ 드라마 ‘카지노’에 출연, 최민식·이동휘·허성태 등과 호흡을 맞췄다. 이후 지난 6월 연극 무대로 복귀, ‘나무 위의 군대’에서 ‘신병’으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황효이 온라인기자 hoyful@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