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리그, 프리시즌2 개인전·팀전 결승전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글로벌 멀티플랫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정규 대회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리그(이하 KDL)' 프리시즌2의 개인전·팀전 결승전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총 상금 1억 원 규모의 이번 대회는 지난 6월부터 매주 수요일, 토요일, 일요일 오후 6시에 잠실 비타500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진행됐다.
결승전은 KDL 공식 유튜브 채널, 아프리카 TV, 트위치 등에서 생중계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총 상금 1억 원 규모의 이번 대회는 지난 6월부터 매주 수요일, 토요일, 일요일 오후 6시에 잠실 비타500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진행됐다. 결승전은 KDL 공식 유튜브 채널, 아프리카 TV, 트위치 등에서 생중계된다. 현장 관람객에게는 넥슨캐시 1만 원과 1만 루찌가 제공된다.
오는 22일 열리는 개인전 결승은 우승 경험이 있는 NEAL(리우창헝)을 비롯해 DDING(이명재), SPEAR(유창현), World(노준현), JiMin(김지민), Cool(이재혁), Sungbin(배성빈), Luning(홍성민) 등 8명의 선수가 출전한다.
지난 대회에서 준우승을 기록한 NEAL이 결승점을 통과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이며 Cool이 연속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지도 주목된다.
팀전 결승전이 열리는 23일에는 지난 대회에서 박빙의 승부를 펼친 ‘리브 샌드박스’와 ‘광동 프릭스’가 다시 맞붙게 된다.
카트라이더 리그 최다 우승 타이틀을 지닌 리브 샌드박스가 지난 패배를 설욕할 수 있을지, 아니면 창단 첫 우승을 기록한 광동 프릭스가 연속 우승에 성공할지 여부가 관전 요소다.
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gggah@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與 “초등교사 가짜뉴스 퍼뜨린 김어준 고발…전쟁 선포”
- 금태섭 “총선 나간다…강서구 아니라 험지 나갈 것”
- 홍준표, 징계 개시에 ‘과하지욕’ 네글자 올렸다…무슨 뜻?
- 새벽 가위 들고 ‘푹’…車10대 타이어 펑크 50대 “정신질환” 주장 [영상]
- 여교사 무차별 폭행한 6학년생, 전학 결정…최고 수위 처분
- 유부남인줄 몰랐다더니…하나경, 상간녀 소송 일부 패소
- “버스기사님 배려에…한국 오길 잘했다” 일본인 아기엄마 감동한 사연
- 한기호 이어 서영교도 ‘서이초 의혹’ 일축…“내 딸은 미혼”
- 김남국, 제명 권고에 “유감, 형평에 맞게 적용됐나 의문”
- 국조실 “경찰, 오송 참사 대응 중대과오-허위보고”…6명 수사의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