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64% 할인” hy, 프레딧 여름 상품 기획전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통전문기업 hy(옛 한국야쿠르트)는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여름 가전과 생활용품, 뷰티 상품을 최고 64% 할인하는 기획전을 연다고 21일 밝혔다.
우선 여름 가전은 시원한 '홈캉스'를 위한 제품으로 준비했다.
뷰티 용품은 휴가철 자외선과 열기에 쉽게 지치는 피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제습제, 드레스퍼퓸 등 여름 용품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통전문기업 hy(옛 한국야쿠르트)는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여름 가전과 생활용품, 뷰티 상품을 최고 64% 할인하는 기획전을 연다고 21일 밝혔다.
우선 여름 가전은 시원한 ‘홈캉스’를 위한 제품으로 준비했다. ‘르젠 써큘레이터’, ‘르젠 리모컨 팬큘레이터’ 등 냉방 제품을 선보인다.
뷰티 용품은 휴가철 자외선과 열기에 쉽게 지치는 피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이템을 선보인다. 지난 5월 출시 이후 2주 만에 1만 개가 판매된 ‘NK 7714 하이퍼 부스팅 앰플’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외에도 제습제, 드레스퍼퓸 등 여름 용품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hy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파라다이스시티 숙박권(2인 1매)도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hy 온라인 몰 ‘프레딧’을 통해 참여하면 된다.
서일원 hy 플랫폼소싱팀장은 "폭염과 갑갑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시원하고 즐거운 휴가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시즌별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에게 혜택을 돌려드릴 계획이다"고 말했다.
김호준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녀가 집단성폭행 당한 뒤 나체로 거리행진 강요받아
- ‘성폭력 악명’ 인도, 모녀가 나체로 거리 끌려다니며 성폭력 피해
- “새로 입사한 53세 김oo입니다” 멀지 않았다…구인난 심화로 취업자 고령화
- [단독]계약해지 후 피프티와 동행? “전혀 고려 안해”…워너뮤직 입장 나왔다
- ‘몸값 최소 5조’ HMM 곧 매각공고… “베팅기업 많다”
- 제이제이 “줄리엔 강, 여성 편력 화려…소문 알고 사귀었다”
- 한기범 “父에게 희귀병 물려받아… 100% 죽는다고”
- 홍준표, 징계 절차 개시에 “과하지욕” 심경글…‘큰 뜻 위해 치욕 견딘다’
- 용인 한 초등학교 6년차 교사 “학부모 폭언, 날 인간이하 취급”
- ‘73세’ 이효춘 “허리 26인치…하루 두 끼 100번 씹어먹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