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 크리스 벅 신작, 디즈니 100주년 ‘위시’

김지우 기자 2023. 7. 21. 13: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즈니 제공



디즈니 100주년 기념 영화 ‘위시’가 올겨울 개봉을 앞두고 주인공 ‘아샤’와 마법의 왕국 로사스의 ‘매그니피코’​ 왕의 상반된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낸 듀오 비주얼 포스터를 20일 공개했다.​

이날 ‘위시’ 듀오 비주얼 포스터에는 신비로운 마법의 방울들 사이 상반된 분위기를 띠고 있는 ‘아샤’와 ‘매그니피코’ 왕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먼저 보랏빛을 띠고 있는 ‘아샤’의 듀오 비주얼 포스터는 마치 바라던 꿈을 향해 나아가려는 듯 희망에 찬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예고편을 통해 ‘아샤’와 그의 곁을 지키는 친구 염소 ‘발렌티노’가 무한한 에너지를 가진 ‘별’을 만나 놀라운 여정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바, 이들이 그려낼 특별한 이야기에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디즈니 제공



푸른빛을 띠고 있는 ‘매그니피코’ 왕의 듀오 비주얼 포스터는 의미심장한 표정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소원이 이루어지는 마법의 왕국 로사스를 통치하며 소원을 이루고 싶은 모든 사람에게 존경받고 있지만, 공개된 예고편을 통해서 내면에 야심을 품고 있음이 드러난 바 있어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영화 ‘위시’는 ‘겨울왕국’ 시리즈 연출을 맡았던 크리스 벅과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의 제작자였던 폰 비라선손이 감독을 맡았다. ‘겨울왕국’ 시리즈의 제니퍼 리가 각본을 맡아 웰메이드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정점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셀레나 고메즈, 저스틴 비버 등 유명 팝스타들과 함께 작업한 작곡가이자 싱어송라이터인 줄리아 마이클스와 그래미상을 수상한 벤자민 라이스가 OST에 참여해 아름다운 음악을 선사한다.

디즈니 제공



여기에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로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크리틱스 초이스 여우조연상 등 각종 시상식을 휩쓴 아리아나 데보스가 ‘아샤’의 목소리 출연을 맡았고, ‘스타트렉’ 시리즈, ‘던전 앤 드래곤: 도적들의 명예’ 등 개성 넘치는 연기를 선보이는 크리스 파인이 ‘매그니피코’ 목소리로 분했다. 대표적인 성우 알란 터딕이 염소 ‘발렌티노’ 목소리로 출연해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표현할 예정이다.

꿈과 용기를 가진 모든 이들의 소원을 이루어 줄 디즈니 100주년 기념 영화 ‘위시’는 올겨울 극장 개봉 예정이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