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원 “재혼 생각있지만..새로운 사랑 부담”(돌싱글즈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4' 새 MC 은지원이 재혼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혀 시선을 끈다.
은지원은 23일 첫 방송되는 MBN 연애 리얼리티 '돌싱글즈4'에 모델 겸 셰프 오스틴 강과 함께 새 MC로 합류한다.
기존 MC 이혜영-유세윤-이지혜와 반가운 인사를 나눈 그는 "그간 '돌싱글즈' 시리즈를 챙겨봤다"며 "어느덧 돌싱이 된지가 10년이 넘었는데, 아직까지도 누군가를 새로 만난다는 것에 대해 부담이 있다"고 밝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은지원은 23일 첫 방송되는 MBN 연애 리얼리티 ‘돌싱글즈4’에 모델 겸 셰프 오스틴 강과 함께 새 MC로 합류한다.
기존 MC 이혜영-유세윤-이지혜와 반가운 인사를 나눈 그는 “그간 ‘돌싱글즈’ 시리즈를 챙겨봤다”며 “어느덧 돌싱이 된지가 10년이 넘었는데, 아직까지도 누군가를 새로 만난다는 것에 대해 부담이 있다”고 밝힌다.
이어 “이혼한지 오래되지 않은 출연자들이 ‘돌싱글즈’를 통해 새로운 사랑을 찾아 나서는 걸 보면서, 대단한 결심과 용기를 가진 사람들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한다.
은지원의 조심스런 발언에 이혜영은 “재혼 생각은 없냐?”라고 기습 질문하고, 은지원은 “언젠가는 할 거다. 비혼주의는 아니다”고 답한다. 재혼 13년차 이혜영은 “45세면 다시 시작하기 좋은 나이”라며 “몸이 더 아프기 전에 빨리 가라”며 매콤한 현실 조언을 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제작진은 “출연진과 같은 경험을 지닌 은지원이 첫 녹화부터 마음을 활짝 연 솔직한 입담을 보여줘, 기존 MC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졌다. 미국에서의 경험담을 중간 중간 재치 있게 곁들이며 ‘분량 폭격기’ 역할을 한 은지원의 활약상을 기대해 달라”라고 당부했다.
‘돌싱글즈4’ 미국 편은 23일 밤 첫 방송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임영웅, 121주 연속 아이돌차트 평점랭킹 1위
- 커즈나인엔터 前 임직원, 대표 고소 “퇴직금도 못 받아…법적 대응”[전문]
- [종합] 오디션도 Y2K 열풍 속으로…“‘쇼킹나이트’표 뉴진스 탄생 기대”
- 세븐어스 31일 데뷔...‘Summ?s’ 콘셉트 청량美 폭발
- ‘쇼킹나이트’ 이상민 “댄스음악 황금기, 모든 게 도전이었다”
- ‘쇼킹나이트’ PD “방구석 댄서 …제작하며 한 풀고 있다”
- 차태현·조인성, 이번엔 미국에서 사장 된다
- ‘더 시즌즈’ 강민경 “평생 이해리의 1번은 안 되겠구나” 눈물
- 천우희 특별전...‘써니’·‘한공주’·‘곡성’ 다시 본다[공식]
- 에이티즈, K팝 4세대 최초 사우디아라비아 단독공연 성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