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 경북사랑 봉사캠프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GB금융그룹은 21일 경북 포항시 학산종합사회복지관과 포항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임직원 및 자녀, 대학생봉사단이 참여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김태오 DGB금융 회장과 'DGB 패밀리봉사단' 소속 임직원 가족은 중복을 맞이해 학산종합사회복지관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삼계죽 급식봉사, 체험부스 운영, 금융교육 등을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GB금융그룹은 21일 경북 포항시 학산종합사회복지관과 포항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임직원 및 자녀, 대학생봉사단이 참여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김태오 DGB금융 회장과 ‘DGB 패밀리봉사단’ 소속 임직원 가족은 중복을 맞이해 학산종합사회복지관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삼계죽 급식봉사, 체험부스 운영, 금융교육 등을 진행했다. 포항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DGB With-U대학생봉사단’ 21명이 장애인을 위한 금융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노후화된 영상 장비 교체를 지원했다. 대구은행도 이동점포를 설치했다.
아울러 DGB금융은 포항시 관내 6개 복지기관에 총 1500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김 회장은 “미래 신산업 선도도시 포항을 방문해 지역을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임직원 참여형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랑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코프로 상승률 넘보는 '이 종목'…AI 열풍에 '최대 수혜'
- '302g으로 세상 나온 사랑이, 어른 때까지 치료 걱정 없게' 병원 아빠의 소망
- 담임 폭행 양천구 초등생 부모 '선생님에 용서 빌고 싶다'…논란 확산에 언론사에 전해와
- 소방서 앞 불법주차된 고급승용차···"소방관이 신고 막고 짐 실어줘" 차주 누구이기에?
- 이준석, '서초구 초등교사 사망'사건 두고 '추태 부리지 말자'…정쟁화 경고
- '담배 피웠냐?'…10대 딸 폭행하고 폭언한 아빠, 석방됐다
- '상추 리필 요청' 사장님은 눈물…손님은 '눈치'…삼겹살집 무슨 일?
- '시체냄새 난다' 신고에 가보니…20대 여성 살던 집 '쓰레기 소굴'
- 흑인 오페라가수, 독일 지하철서 인종차별…법원서 첫 배상판결
- 넷플릭스, 9.99달러 요금제 사라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