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퀸’ 오보람 VS 김민지, 가창력 대결...벼랑끝 승자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쇼퀸'이 귀호강 무대를 선물한다.
TV CHOSUN '당신이 꿈꾸던 무대 - 쇼퀸'(이하 '쇼퀸')은 지난 20일 네이버TV를 통해 6회 추가 선공개 영상을 게재했다.
'쇼퀸'은 앞서 정해은과 임소연 두 국악 여신의 '삐에로는 우릴보고 웃지' 무대를 선공개하며 이목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어 '쇼퀸'은 깊은 여운을 남기는 오보람과 김민지의 무대까지 차례로 오픈하며 방송될 6회를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 CHOSUN ‘당신이 꿈꾸던 무대 - 쇼퀸’(이하 ‘쇼퀸’)은 지난 20일 네이버TV를 통해 6회 추가 선공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은미의 ‘어떤 그리움’을 열창하는 오보람과 김민지의 모습이 담겨있다. 오보람과 김민지는 어떤 소품도 없이 무대에 올라 오롯이 목소리 하나로 모두를 집중시켰다.
특히 두 사람의 맑은 음색은 심사위원단이 저절로 두 손을 모으고 노래에만 집중하게 만들었고, 가사와 어우러지는 목소리와 한층 더 짙어진 감성은 듣는 이들에게 무한 감동을 안겼다.
‘쇼퀸’은 앞서 정해은과 임소연 두 국악 여신의 ‘삐에로는 우릴보고 웃지’ 무대를 선공개하며 이목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어 ‘쇼퀸’은 깊은 여운을 남기는 오보람과 김민지의 무대까지 차례로 오픈하며 방송될 6회를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층 더 매워진 신경전과 양보 없는 경쟁, 강렬한 무대로 시청자들과 만날 ‘쇼퀸’은 음원 및 음반을 내지 않은 대한민국 국적의 10세~54세의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X세대부터 Z세대까지 세대를 대표하는 아마추어들의 꿈의 오디션이다.
‘쇼퀸’은 오는 24일부터 매주 월요일 밤 방송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임영웅, 121주 연속 아이돌차트 평점랭킹 1위
- 커즈나인엔터 前 임직원, 대표 고소 “퇴직금도 못 받아…법적 대응”[전문]
- [종합] 오디션도 Y2K 열풍 속으로…“‘쇼킹나이트’표 뉴진스 탄생 기대”
- 세븐어스 31일 데뷔...‘Summ?s’ 콘셉트 청량美 폭발
- ‘쇼킹나이트’ 이상민 “댄스음악 황금기, 모든 게 도전이었다”
- ‘쇼킹나이트’ PD “방구석 댄서 …제작하며 한 풀고 있다”
- 차태현·조인성, 이번엔 미국에서 사장 된다
- ‘더 시즌즈’ 강민경 “평생 이해리의 1번은 안 되겠구나” 눈물
- 천우희 특별전...‘써니’·‘한공주’·‘곡성’ 다시 본다[공식]
- 에이티즈, K팝 4세대 최초 사우디아라비아 단독공연 성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