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니쥬, 새 정규로 日 오리콘 1위

김지현 기자 2023. 7. 21. 13: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니쥬(NiziU)가 새 정규 앨범으로 오리콘 일간 앨범 랭킹 1위에 올랐다.

니쥬가 지난 19일 발매한 정규 2집 '코코넛'은 11만2203 포인트로 18일 자 오리콘 일간 앨범 랭킹 1위를 차지했다.

해당 음반은 19일 자 차트까지 이틀 연속 정상을 고수했고 이로써 정규 1집 'U'에 이어 두 번째 정규 음반 역시 오리콘 앨범 차트 1위에 올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니쥬(NiziU)가 새 정규 앨범으로 오리콘 일간 앨범 랭킹 1위에 올랐다.

니쥬가 지난 19일 발매한 정규 2집 '코코넛'은 11만2203 포인트로 18일 자 오리콘 일간 앨범 랭킹 1위를 차지했다. 해당 음반은 19일 자 차트까지 이틀 연속 정상을 고수했고 이로써 정규 1집 'U'에 이어 두 번째 정규 음반 역시 오리콘 앨범 차트 1위에 올랐다.

'코코넛'은 2021년 11월 첫 정규 'U' 이후 약 1년8개월 만에 발매하는 정규 앨범으로 정식 발매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 타이틀곡 '코코넛'은 그룹의 첫 여름 앨범 타이틀곡이자 서머송으로 리드미컬한 멜로디 위 반복되는 가사가 흥을 돋운다.

호성적 기세를 이어 21일에는 일본 대표 음악 프로그램인 TV아사히 '뮤직 스테이션'(이하 '엠스테')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펼치고 니쥬만의 여름밤 축제를 펼친다. '엠스테'는 1986년 10월 첫 방송 이래 37년째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악 방송으로, NiziU는 이번에도 출연을 확정 지으며 단골손님으로 자리한다.

최근에는 일본 7개 지역 15회 전석 매진된 두 번째 단독 투어 '니쥬 라이브 위드 유 2023 "코코넛 페스"'를 성황리 전개 중이다. 앞서 사가현과 도쿄 공연을 성료했고 지난 19일과 20일 양일간 오사카 오사카성 홀에서 공연을 펼치고 현장을 가득 채워준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또 니쥬는 9월까지 히로시마현 히로시마 그린 아레나, 아이치현 포트 멧세 나고야 신제1전시장, 미야기현 미야기·세키스이 하임 슈퍼 아레나, 홋카이도 홋카이 키타에루로 투어를 잇는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