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구도 '뉴스룸', 정해인 바통터치 "오늘(21일) 녹화"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석구가 '뉴스룸'에 뜬다.
21일 소속사 샛별당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OSEN에 "손석구 씨가 오늘(21일) JTBC '뉴스룸' 녹화를 진행한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손석구의 '뉴스룸' 출연은 그가 새 연극 '나무 위의 군대'에 출연하며 성사됐다.
지난달부터 '나무 위의 군대'에 출연 중인 손석구가 작품을 알리기 위해 '뉴스룸' 주말 인터뷰 초대석에 출연하기로 한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배우 손석구가 '뉴스룸'에 뜬다.
21일 소속사 샛별당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OSEN에 "손석구 씨가 오늘(21일) JTBC '뉴스룸' 녹화를 진행한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손석구의 '뉴스룸' 출연은 그가 새 연극 '나무 위의 군대'에 출연하며 성사됐다. 지난달부터 '나무 위의 군대'에 출연 중인 손석구가 작품을 알리기 위해 '뉴스룸' 주말 인터뷰 초대석에 출연하기로 한 것이다.
더욱이 손석구는 28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D.P.' 시즌2에도 출연하는 바. 같은 작품에 출연하는 배우 정해인이 지난 20일 '뉴스룸' 촬영을 진행한 만큼 두 사람이 연이어 '뉴스룸'에 출격해 배우로서의 생활과 작품, 연기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뉴스룸'의 주말 인터뷰 초대석은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50분에 방송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