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성은채, 둘째 임신 '수중 만삭 사진' 깜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국 자산가와 결혼한 개그우먼 성은채가 둘째 임신 소식을 알렸다.
21일 성은채는 "오랜간만이죠? 황진빠오(아들) 인스타에서 가끔 소식을 전했지만 제꺼는 신경을 안썼네요. 중국에 계속 있어서 소식이 뜸했습니다. 연락 못드려서 죄송해요"라고 인사했다.
사진 속에는 수중에서 눈까지 여유있게 뜨면서 만삭 화보를 찍은 성은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앞서 성은채는 2018년 12월 13살 연상의 중국인 사업가와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중국 자산가와 결혼한 개그우먼 성은채가 둘째 임신 소식을 알렸다.
21일 성은채는 "오랜간만이죠? 황진빠오(아들) 인스타에서 가끔 소식을 전했지만 제꺼는 신경을 안썼네요. 중국에 계속 있어서 소식이 뜸했습니다. 연락 못드려서 죄송해요"라고 인사했다.
이어 "곧 황진빠오 여동생이 태어나요. 한달 조금 남았습니다"라며 "버킷리스트중 하나인 수중 만삭사진을 찍었어요"라고 사진을 공개�다.
사진 속에는 수중에서 눈까지 여유있게 뜨면서 만삭 화보를 찍은 성은채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녀는 "너무 힘들었지만 좋은 추억을 만들었어요. 수정본은 두달 걸린다길래 원본 기념샷을 남겨 봅니다"라며 "모두 건강하시고 잘지내세요! 항상 원하는일이나 좋은일만 있어서 살짝 겁도 나지만 이시간들을 즐기렵니다 하루하루 너무 행복해요! 여러분도 항상 좋은일만 있기를 바래요 화이팅!"이라고 인사를 전했다.
앞서 성은채는 2018년 12월 13살 연상의 중국인 사업가와 결혼했다. 성은채 남편은 중국 후난성 출신으로 심천에서 부동산 건설업 공원 등의 사업을 진행 중이며 다국적으로 부동산 건설업을 할 정도로 부유한 사업가로 알려졌다.
2020년 득남했다.
한편 성은채는 2006년 뮤지컬 배우로 데뷔, 이듬해 MBC 공채 개그맨으로 정식 데뷔했다. '개그야' '웃고 또 웃고'에서 활약한 2008년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 시트콤 부문에서 신인상을 수상했다. 동료 개그우먼들과 그룹 와우를 결성해 음반을 발표한 성은채는 배우로 활동하기도 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유미, 줄담배 피우는데도 동안 "하루 세갑이 기본…매일 번따 당해"
- 이혜영 "왼쪽 폐 절반 잘라냈다"..2년 전 결혼기념일 폐암 판정
- 정우성, 혼인신고서 깜짝 공개..“저의 ‘보호자’가 되어 주시겠어요?”
- '나는 자연인이다' 장병근 씨 결국 숨진 채 발견…예천 산사태에 부부 참변
- 서장훈 “내 재산 2조라고..생각보다 많지 않아” (돌싱포맨) [SC리뷰]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