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희, 출산 후14㎏ 뺐다더니‥호텔 수영장서 날씬 수영복 자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최희가 날씬한 몸매를 뽐냈다.
동시에 불과 약 세 달 전 출산을 했다고 믿기지 않는 최희의 날씬한 몸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2010년 KBS N 아나운서로 데뷔해 '야구여신'으로 불리며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최희는 지난 2020년 비연예인 사업가와 결혼해 올해 4월 15일 둘째를 출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최희가 날씬한 몸매를 뽐냈다.
최희는 7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 휴가이자 호캉스. 또복이가 너무 어려 여행은 못가고 앰버서더서울풀만에서 1박 짧은 휴가 다녀왔어요. 어린이집 방학 시작이라 다들 어디 많이 가시는 것 같아요! 다들 안전히 조심히 휴가 다녀오셔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동영상 속 최희는 수영복을 입고 거울 인증샷을 남기는 모습. 이어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기는 모습도 공개했다. 여유롭게 잠수까지 하는 최희의 수영 실력이 놀라움을 자아냈다.
동시에 불과 약 세 달 전 출산을 했다고 믿기지 않는 최희의 날씬한 몸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최희는 임신 과정에서 72㎏까지 살이 붙었다가 식단을 통해 14㎏ 감량에 성공한 사실을 밝혔다. 밀착된 수영복을 통해 드러난 쏙 들어간 배가 눈길을 끈다.
한편 2010년 KBS N 아나운서로 데뷔해 '야구여신'으로 불리며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최희는 지난 2020년 비연예인 사업가와 결혼해 올해 4월 15일 둘째를 출산했다. 출산 47일 만에 방송에 복귀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최희 인스타그램)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현정 맞아? 파격 숏컷+푸석한 얼굴, ‘마스크걸’ 8월 18일 공개
- 치과의사 이수진 “6년간 빚더미에 야반도주 생각, 물방울 레이저로 하루 1억 벌어”
- 3년 전 이혼 조윤희,3년만 SNS 재개 후 밝은 근황…화장기 없어도 청순美 가득
- 이동휘, ♥정호연과 한자리‥여친 실수에도 꿀 떨어지는 눈빛[청룡시리즈어워즈]
- 이효춘, 과거 청순미녀 바가지 샤워 사진에 뭇남심 흔들(퍼펙트라이프)
- 서동주, 석양 등진 아찔 비키니 자태…넘사벽 글래머 몸매
- 대상 송혜교, 1억5천만원대 다이아 휘두르고 여왕美 자랑
- 진서연 “바람핀 남편 용서? 살인만 아니면 가능할 듯”(행복배틀)[EN:인터뷰①]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코 재수술 고은아, 18세엔 이랬는데 “부기 빠지면 비슷해지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