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드리프트’ e스포츠 대회 ‘KDL’ 프리시즌2 결승전 열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글로벌 멀티플랫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정규 e스포츠 대회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리그(이하 KDL)' 프리시즌 2의 개인전, 팀전 결승전을 22일과 23일 실시한다.
한편 KDL은 글로벌 멀티플랫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정규 e스포츠 대회로, 선수들의 기량 점검을 위한 2차례 프리시즌을 총 10주에 걸쳐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2일 실시되는 개인전 결승은 우승 경험이 있는 NEAL(리우창헝)을 비롯해 DDING(이명재), SPEAR(유창현), World(노준현), JiMin(김지민), Cool(이재혁), Sungbin(배성빈), Luning(홍성민) 등 쟁쟁한 실력을 갖춘 8명의 선수들이 출전한다.
이 중 지난 프리시즌 1에서 아쉽게 고배를 마시고 준우승을 기록한 NEAL(리우창헝)이 강력한 우승 후보들을 제치고 결승점을 통과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Cool(이재혁)의 연속 우승의 영예를 차지할 수 있을지도 주목된다.
23일에는 프리시즌 1에서 박빙의 승부로 보는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했던 ‘리브 샌드박스’와 ‘광동 프릭스’가 다시 한번 우승 트로피를 두고 맞붙게 된다.
‘카트라이더 리그’ 최다 우승 타이틀을 지닌 ‘리브 샌드박스’가 지난 시즌 패배를 설욕할 수 있을지 아니면 창단 첫 우승을 기록한 ‘광동 프릭스’가 연속 우승에 성공할지 여부도 관전 포인트다.
한편 KDL은 글로벌 멀티플랫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정규 e스포츠 대회로, 선수들의 기량 점검을 위한 2차례 프리시즌을 총 10주에 걸쳐 진행했다. 올 가을 정규시즌 개막을 앞두고 있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